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연소식] 피아니스트 신창용, 카네기홀서 독주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앙상블 토니카 정기연주회·한예종 무용원 개원 25주년 공연

    ▲ 피아니스트 신창용, 카네기홀서 독주회 = 피아니스트 신창용이 29일 미국 뉴욕 카네기홀에서 두 번째 독주회를 연다.

    [공연소식] 피아니스트 신창용, 카네기홀서 독주회
    이번 독주회는 지나 바카우어 국제 피아노재단이 마련한 무대로 신창용은 쇼팽, 라흐마니노프, 슈만 등 낭만파 작곡가의 작품들을 연주한다.

    신창용은 2016년 카네기홀 무대에 데뷔했으며 지나 바카우어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와 힐튼헤드 국제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8년 나온 첫 음반은 미국 클래식 라디오 채널인 WQXR '최고의 음반'에 선정됐다.

    ▲ 앙상블 토니카 정기연주회 = 앙상블 토니카 정기연주회가 다음달 2일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다.

    [공연소식] 피아니스트 신창용, 카네기홀서 독주회
    앙상블 토니카는 해외에서 활동한 한국의 젊고 역량 있는 연주자들이 모인 연주 단체다.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그리그, 쇼스타코비치, 차이콥스키의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 한예종 무용원 개원 25주년 기념 공연 =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이 개원 25주년과 한국-러시아 수교 30주년을 맞아 22∼23일 서울 성북구 석관캠퍼스 예술극장에서 기념공연을 개최한다.

    [공연소식] 피아니스트 신창용, 카네기홀서 독주회
    조주현 교수의 창작발레 '수제천'과 '힘·흥', 클래식 발레의 정수를 보여주는 '에스메랄다', '지오콘다', '파 드 카트르', 김선희 교수의 '약동' 등을 선보인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홍진영, '주사이모' 친분설 선긋기 "12년 전 병원서 찍은 것"

      가수 홍진영이 이른바 박나래의 '주사 이모'로 불리는 이모씨와 함께 촬영한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자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23일 홍진영 소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는 전날 유튜브 채널을 통...

    2. 2

      올해 천만관객 블록버스터 12년 만에 '0'…위기의 한국영화

      긴 보릿고개를 겪는 한국 영화가 ‘흉작’으로 한 해를 마감하게 됐다. 외화 강세 흐름에 기대 연간 누적 관객 수 1억 명은 가까스로 넘겼지만, 매년 이어지던 ‘국산영화 천만계보&rsq...

    3. 3

      "중국서 또 훔쳐본다"…'흑백요리사2'도 불법시청 정황 포착

      인기몰이 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 시즌2를 중국 누리꾼들이 불법 시청하고 있다는 정황이 포착됐다.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중국 최대 리뷰 사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