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권해효♥조윤희 부부, `당신얼굴 앞에서` 무대인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권해효♥조윤희 부부, `당신얼굴 앞에서` 무대인사
    8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선 `당신얼굴 앞에서` 무대 인사가 진행됐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아이콘 섹션 초청작으로 출연 배우이자 부부인 권해효, 조윤희가 참석했다.

    `당신얼굴 앞에서`는 홍상수 감독의 26번째 장편 영화. 그의 연인 김민희는 제작 실장으로 참여했다. 수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와 동생의 집에 머물고 있는 배우 상옥(이혜영)이 하루 동안 동생과 산책을 하고, 조카의 가게를 찾아가고, 옛날에 살던 집도 가게 되고, 오후엔 한 영화감독과 술자리를 갖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혜영을 중심으로 조윤희, 권해효, 서영화, 김새벽 등이 출연했다.

    조윤희는 "`당신얼굴 앞에서`를 보고 감당할 수 없는 슬픔이 차올라서 눈물을 흘렸다"라고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권해효는 "세상에서 가장 힘든 것이 홍상수 감독님의 영화 내용을 설명하는 것 같다"라며 "`당신얼굴 앞에서`는 아주 사소하지만 한 개인의 일상을 담고 있다. 늘 그렇듯이, 하지만 다른 결인 그런 분위기의 영화가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지난 2017년 3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시사회에서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고 이후 국내 일정은 전면 불참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장진아기자 janga3@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