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개관 100일 기념 패키지와 혜택 선봬


지난 7월 1일에 새로 개관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에서는 개관 100일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한정 패키지와 자녀 동반 고객에게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 온오프라인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는 오픈과 함께 호텔 최상층의 수준 높은 수영장과 최신의 몰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점 등이 여름 호캉스 고객들과 강남 및 판교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짧은 시간 내에 많은 고객들에게 가심비 높은 호텔로 자리잡았다.

개관 100일을 맞는 10월 8일에 맞춰 10월 17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한정 패키지는 3층에 위치한 라운지 나인에서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직접 제작한 여행용 파우치 선물, 평일 숙박객(스탠다드룸)에게는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투숙은 10월 8일부터 12월 18일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선착순 100명에게는 자녀동반(초등학교 이하) 시 스탠다드룸에서 패밀리트윈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거나 호텔이 직접 연결된 파미어스몰 내 째깍섬+바운스 매장 20% 이용 할인권을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2인 조식 뷔페를 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최상층인 11층에 위치해 자연채광과 주변 경치를 맘껏 감상할 수 있는 200평 이상의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인트리호텔 통합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월 29일에 결과가 발표되며 호텔 무료 숙박권, 2인 조식뷔페 식사권, 와인, 스타벅스 상품권, 파미어스몰 내 거북이카페 입장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10월 8일 당일에는 체크인 시 100일 기념 떡을 고객들에게 증정하고, 호텔에 직접 투숙하지 않더라도 나인트리호텔 통합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나인트리호텔 숙박 기회를 선물로 제공해 개관 100일의 기쁨을 많은 고객들과 나눌 예정이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는 고객별 니즈에 맞는 다양한 객실과 최상층의 대형 수영장은 물론, 파미어스몰과 직접 연결되어 영화관, 스타벅스, 째깍섬, 파충류 체험이 가능한 거북이카페, 그 외 다양한 맛집 등을 즐기며 알찬 호캉스를 계획할 수 있다. 또한 판교나 분당 외에 강남에서도 15분 이내 접근이 가능해 가심비 높은 합리적 호캉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