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윤서령, ‘Next Level’→‘Dumb Dumb’까지…틱톡 조회수 110만 뷰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서령, ‘Next Level’→‘Dumb Dumb’까지…틱톡 조회수 110만 뷰 돌파


    ‘트롯 비타민’ 윤서령의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가 화제몰이 중이다.

    지난 29일 오후 5시 기준 윤서령의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 해시태그 #윤서령과 #척하면척이지 도합 누적 조회수가 110만 뷰를 돌파,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윤서령은 틱톡을 통해 걸그룹 에스파 ‘Next Level’(넥스트 레벨)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한 것은 물론, 전소미의 ‘DUMB DUMB’(덤 덤) 커버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입덕 욕구를 자극했다.

    특히 윤서령은 KBS2 ‘트롯 전국체전’ 출연 당시 친분을 쌓은 개그맨 상호&상민을 비롯해 MBN ‘트롯파이터’ 출신 성리, 같은 소속사 식구 김희진 등 아티스트들과 찰떡 라이브를 진행하는가 하면, 13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틱톡커와 많은 댄스 유튜버들이 ‘척하면 척이지’ 커버 영상을 공개하면서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여기에 더해 윤서령의 ‘척하면 척이지’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척하면 척이지’ 뮤직비디오 통합 조회수가 51만 뷰를 돌파해 높은 조회수를 갱신, 지난 7일 데뷔 이후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처럼 넘치는 끼와 독보적인 스타성으로 많은 아티스트와 팬들의 사랑을 모으고 있는 윤서령의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는 국내 최고 세션맨들과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와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실력뿐만 아니라 아이돌 못지않은 완벽한 비주얼로 ‘트롯계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는 윤서령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에게 신명나는 흥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