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제 웨딩 스냅도 호텔에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웨딩 스튜디오가 된 호텔! 파리 감성 가득한 공간에서 남기는 영화 같은 웨딩 스냅

    3월 한 달간, 2025 잔여 타임 예식 예약 고객 대상 드레스&스냅 촬영 이벤트 진행
    이제 웨딩 스냅도 호텔에서!
    이제 웨딩 스냅도 호텔에서!
    이제 웨딩 스냅도 호텔에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예비 부부에게 더욱 특별한 웨딩 촬영 경험을 선사할 웨딩 스냅 패키지 ‘타임리스 엘레강스 (Timeless Elegance)’를 선보인다.

    레스케이프는 파리 벨 에포크(Belle Époque) 시대의 우아한 감성을 담은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포토제닉한 공간으로 잘 알려진 호텔이다.

    최근 웨딩 촬영이 단순한 기록을 넘어, 신랑·신부의 개성을 담은 감각적인 연출과 특별한 공간에서의 촬영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레스케이프는 감각적인 연출로 주목받는 웨딩 포토그래퍼들과 협업해, 유럽 대저택을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웨딩 스냅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이번 웨딩 스냅 패키지는 유명 웨딩 포토그래퍼 이경호 포토그라피와 스튜디오 고유가 참여해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경호 포토그래피는 화보 같은 감각적인 연출이 특징이며, 많은 셀럽들이 선택한 웨딩 스냅 포토 작가로도 널리 알려졌다. 스튜디오 고유는 인물 중심의 자연스러운 감성을 담아내 트렌디한 웨딩 스냅을 선보인다.

    촬영은 레스케이프를 대표하는 공간에서 진행된다. 파리 감성이 녹아든 최상위 객실인 레스케이프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로열 스위트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고풍스러운 파리의 살롱과 서재에서 영감을 바은 호텔 7층에 위치한 라이브러리, 부티크 호텔의 대가 자크 가르시아의 감각이 깃든 레스케이프 부티크 라운지 등 총 네 곳이 웨딩 스냅 촬영지로 활용된다.

    레스케이프는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2025년 잔여 타임 예식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3월 4일(화)부터 31일(월)까지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식을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1등에게 ‘리로카 드레스’ 1벌에 ‘스튜디오 고유’ 웨딩 스냅 촬영, 2등에게 ‘보다 이승진 드레스’ 1벌과 ‘스튜디오 고유’ 촬영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레스케이프는 지난해부터 프랑스 벨 에포크 시대의 우아함을 담은 부티크 웨딩을 선보이며, 프라이빗한 예식을 원하는 신랑, 신부에게 주목받고 있다.

    레스케이프 부티크 웨딩은 8층 이벤트 룸, 7층 라이브러리, 26층 라망 시크레 총 세 곳에서 진행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플라워 및 테이블 스타일링을 맞춤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웨딩 메뉴는 미쉐린 레스토랑 셰프가 고객 요청에 맞추어 직접 메뉴를 커스텀 할 수 있으며 페어링 주류 또한 소믈리에들의 손을 거쳐 최상의 조합으로 제안하는 등 세심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스케이프 관계자는 “이번 웨딩 스냅 패키지는 독창적인 공간에서 감각적인 연출로 웨딩의 설렘을 더욱 로맨틱하고 잊지 못할 순간으로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파리 감성을 담은 감성적인 웨딩 촬영을 원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레스케이프, ‘타임리스 엘레강스 (Timeless Elegance)’]

    기간: ~2025년 12월 31일(수)

    가격: 이경호 포토그래피 550만원부터 / 스튜디오 고유 450만원부터

    ADVERTISEMENT

    1. 1

      오피, 자영업자를 위한 홈페이지 디자인 서비스 오픈

      SOOP은 12월 27일(토) 상암 SOOP 콜로세움에서 개최되는 ‘컬쳐랜드와 함께하는 2025 스트리머 대상’을 통해, 유저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스트리머 대상’은 2011년 시작돼 올해로 15회를 맞은 SOOP의 연말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활약한 스트리머와 이를 함께한 유저가 한자리에 모여 축하하는 자리다. 올해는 ‘모두가 하나의 무대로 연결되는 축제의 장’이라는 콘셉트 아래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확장형 시상식으로 진행된다.SOOP은 올 연말 유저들도 풍성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는 스트리머 정윤종, 류하 등이 참여하는 현장 팬미팅을 비롯해 컬쳐랜드 사전부스, 포토월, 플레이 존 등 체험형 부스가 운영된다. 이어 오후 3시 30분부터는 버추얼 세계에서 버추얼 스트리머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팬미팅과 ‘버추얼 베스트 드레서는 누구?’ 등 미니 이벤트가 진행돼 유저들의 참여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본 시상식 생중계에서는 ‘스트리머 대상’ 카테고리 시청 유저를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 ‘수퍼캐치’가 진행된다. 시상식을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경품 추첨에 자동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돼 연말 축제의 열기를 한층 더할 전망이다.본 행사는 총 3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올해의 수상 스트리머’와 ‘신인상’ 시상이 진행되며, 2부에서는 ‘올해의 수상 스트리머’ 시상과 함께 ‘특별상’이 발표된다. 3부에서는 ‘게임’, ‘스포츠’, ‘보이는 라디오’ 부문별 대상 수상자 3인과 ‘콘텐츠 대상’이 최종 공개될 예정이다.

    2. 2

      오피, 자영업자를 위한 홈페이지 디자인 서비스 오픈

      SOOP은 24일(수) 서울 잠실에 위치한 DN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5 SLL WINTER’ 결승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결승전에서는 스트리머 클리드가 이끄는 ‘우정클로바’가 굿바이저타칸을 세트 스코어 3대 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SLL은 전·현직 마스터 티어 이상 유저와 전 프로게이머가 참여하는 아마추어 최상위권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대회로, 프로 리그 정식 개막을 앞둔 겨울 시즌 유저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대회다.하드 피어리스 밴픽으로 진행된 이날 결승전에서 양 팀 주장인 정글러를 중심으로 한 주도권 싸움이 핵심 변수로 작용했다. 밴픽 단계부터 경기 흐름을 읽어내는 운영에서 우정클로바가 우위를 점했으며, 한타 교전력과 스펠 활용, 넓은 챔피언 폭을 바탕으로 마지막 세트까지 주도권을 이어가며 승부를 마무리했다.기존 SOOP의 ‘멸망전’이 스트리머 간 케미와 예능적 요소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라면, SLL은 경기력과 전략에 무게를 둔 구조로 차별화를 보여줬다. 신규 패치 환경에서 진행되는 만큼, 향후 프로씬의 흐름을 미리 가늠해볼 수 있는 점도 관전 포인트로 작용했다.이번 시즌에는 ‘클상도(클리드·이상호·서도일)’, ‘넛저밧(피넛·저라뎃·준밧드)’ 등 정글 포지션을 중심으로 한 팀 구성과 맞대결 구도가 주목을 받았다. 아마추어 정글 최상위권 스트리머들이 자존심을 걸고 맞붙는 흐름에 팀 간 서사가 더해지며, 단순한 승패를 넘어 스토리 중심의 몰입감을 만들어냈다. 특히, 피넛은 LCK 은퇴 이후 처음으로 참가한 대회에서 ‘구 락스’ 멤버들과 함께 출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전성기를 함께했던 선수들이 SOOP e스포츠 생태계 안에서 다시 게

    3. 3

      오피, 자영업자를 위한 홈페이지 디자인 서비스 오픈

      SOOP에서 Dplus Kia의 2026 시즌 팬미팅 겸 출정식을 만나볼 수 있다.SOOP은 Dplus Kia LoL 선수단의 2026 시즌 팬미팅 겸 출정식 ‘Dplus Kia 2026 FAN MEET UP’을 공동 제작·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27일(토)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Dplus Kia가 주최하고 SOOP이 협업 제작 및 운영 파트너로 참여한다.이번 팬미팅은 오프라인 현장 행사와 온라인 라이브를 연계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구성된다. SOOP은 라이브 스트리밍 연출과 송출, 기술 지원 전반을 맡아 현장의 열기와 분위기가 온라인 시청 환경에서도 자연스럽게 전달되도록 했다. 이를 통해 현장 참석이 어려운 팬들도 실시간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넓혔다.현장에는 Dplus Kia 멤버십 2025·2026 연간권 예매자 중 출정식 티켓 구매 팬이 참석한다. 행사 전 과정은 SOOP을 통해 글로벌 생중계되며, 온라인 팬들은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선수단 소개와 주요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함께할 수 있다.이번 행사에는 김대호(cvMax) 감독, 이정현(PoohManDu) 코치, 하승찬(Hachani) 코치를 비롯해 전시우(Siwoo), 최용혁(Lucid), 허수(ShowMaker), 신금재(Smash), 오형석(Career) 등 2026 시즌 Dplus Kia LoL 선수단이 참여한다. 선수단은 시즌 소개와 함께 팀 슬로건 및 유니폼 공개, 팬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새 시즌을 앞둔 각오를 전할 예정이다.SOOP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구단 행사 운영과 라이브 스트리밍을 연계한 콘텐츠 제작을 이어가며, e스포츠 구단과 팬을 연결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