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미람,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출연…김고은과 절친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람,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출연…김고은과 절친 호흡


    배우 미람이 김고은의 유일한 친구로 찾아온다.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에 출연을 확정, 김고은과 절친 호흡을 자랑한다.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자극 공감 로맨스로 국내 드라마 최초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포맷으로 제작됐다.

    극중 미람은 유미(김고은 분)와 대한국수 입사 동기로, 유미가 속내를 털어놓을 수 있는 유일한 회사 친구 ‘이다’ 역으로 분한다. 유미의 희로애락을 가장 옆에서 함께 공유하며 리얼한 절친 케미를 보여주는 캐릭터로서 존재만으로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미람은 "`유미의 세포들` 웹툰을 보면서 많이 공감하며 울고 웃었던 팬으로서 이 드라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드라마 속 이다는 원작보다 밝고 명랑하게 유미 곁을 한결같이 지키는 친구예요. 유미와 이다의 케미도 지켜봐 주세요. 여러 순간들을 공감하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람은 다수의 연극 무대와 영화를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으며 매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왔다. 드라마 ‘머니게임’, ‘멜로가 체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단면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한 미람은 이번 ‘유미의 세포들’을 통해 또 한 번 우리의 주변에 있을 법한 친근한 인물을 보여주며 뚜렷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람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17일 밤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