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에스티엘 ‘마이쉘’ 2025 봄/여름 컬렉션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프코어’ 스타일에 ‘걸코어’ 한 스푼!
    한국에스티엘 ‘마이쉘’ 2025 봄/여름 컬렉션 공개
    한국에스티엘 ‘마이쉘’ 2025 봄/여름 컬렉션 공개
    마이쉘 2025 봄/여름 컬렉션 공개, ‘걸코어’와 ‘고프코어’ 스타일을 특유의 감성으로 담아…

    소녀 감성과 스포티함 동시에 담은 토트백, 숄더백, 백팩 등 올 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

    신규 컬렉션 출시 기념 14일까지 마이쉘 제품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케이크 교환권 증정

    다가오는 봄을 맞아, 마이쉘의 봄 트렌드 가방이 2030세대에게 다가간다.

    한국에스티엘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쉘’이 2025 봄/여름(SS) 가방 컬렉션을 ‘My Forest, MYSHELL’을 테마로 선보인다.

    마이쉘 :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와 롯데쇼핑의 합작법인 ‘한국에스티엘’이 2021년에 런칭한 ‘리프레시 바이브(Refresh Vibe)’라는 메인 슬로건을 내세우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지난해부터 꾸준하게 인기였던 걸코어 스타일은 소녀(Girl)와 평범함을 추구하는 패션이라는 뜻의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로 리본, 프릴, 레이스 등의 디테일을 활용해 소녀 감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스티엘은 이번 컬렉션에 이런 아기자기한 색감과 작은 꽃무늬 패턴을 더한 ‘걸코어(Girl-Core)’ 스타일과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고프코어(Gorp-Core)’ 스타일을 마이쉘만의 감성으로 동시에 담았다.

    우선, ‘마이 포레스트’ 라인은 플라워 패턴에 아웃도어 무드를 매치해 소녀 감성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보여줌으로써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토트백, 숄더백, 백팩 등을 선보인다. 또한 자유로운 액티비티 감성에 레이스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는 ‘클로버’ 라인은 크로스백, 백팩, 미니 숄더백으로 2030세대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출시 이후 10차 리오더까지 진행된 마이쉘의 베스트셀러 ‘조이풀’ 라인은 폭넓은 스타일링을 위해 숄더백, 토트백, 미니백 등 다양한 버전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마이쉘은 신규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케이크 교환권도 증정한다.

    윤우욱 한국에스티엘 대표는 “이번 마이쉘의 2025 봄/여름 컬렉션은 2030세대에게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고프코어’ 스타일에 여성스러운 소녀 감성을 넣은 ‘걸코어’ 스타일을 가미한 것”이라며, “마이쉘은 새로운 제품과 스타일링으로 MZ세대에게 패션 트렌드를 앞서서 제안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에스티엘의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도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인 클래식한 ‘타임리스’라인과 중성적인 ‘젠더리스’ 라인을 통해 3050세대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1. 1

      한샘,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 모집… “2026년 리빙 트렌드 함께 쓴다”

      한샘이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을 모집한다.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2026년 1년 간 SNS를 통해 한샘만의 홈 리빙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할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홈크루 Lite’는 고객의 디지털 탐색 성향에 맞춰 소통을 강화하고자 운영 중인 한샘의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다. 한샘은 각 크리에이터가 실제 주거 공간에 자사 상품을 활용해 구현한 라이프스타일을 SNS에 공유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한샘만의 홈 리빙 라이프에 대한 입체적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특정 상품을 중심으로 단기 활동하는 ‘홈크루’와 달리 ‘홈크루 Lite’는 1년 동안 브랜드 공식 앰배서더 자격을 유지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연간 약 30여 종 이상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제공하며 각종 마케팅 행사에 우선 섭외되는 특전도 지원한다.활동 성과에 따른 풍성한 리워드도 마련했다. 매월 우수 활동자 10명에게는 활동비 3만 원과 리빙 아이템을 지급한다. 분기별 결산을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상금 100만 원을 수여한다.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각 3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모집 대상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2,000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거주 한샘몰 회원이다. 최종 선정자는 내년 1월 9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한샘 관계자는 “주체적으로 삶을 가꾸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일상을 더 편리하게 개선해 주는 한샘만의 가치와 다채로운 활용성을 더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리빙 트렌

    2. 2

      한샘, 키친 캠페인 ‘키친은 실력이다’ 소재편·완성도편 동시 공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공식 앰배서더 안성재 셰프와 함께 진행하는 키친 캠페인 ‘키친은 실력이다’ 소재편과 완성도편을 동시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55년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키친을 연구하며 대한민국 키친 문화를 선도해온 한샘의 전문성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키친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점유율과 깐깐한 설계 철학 등을 ‘실력’이라는 키워드로 재해석해 전달한다는 계획이다.한샘은 공개된 두 영상에 한샘 키친이 지닌 소재의 차별성과 압도적인 완성도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오랜 시간 한국인의 생활 방식과 조리 문화를 연구하며 키친 시스템 개발에 쌓아온 55년의 역사를 함축적으로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는 설명이다.우선 소재편은 한샘 키친만의 차별화된 소재를 알리기 위해 제작했다. 영상은 안성재의 인터뷰로 시작한다. ‘살아남을 수 있을지 솔직히 좀 걱정됐다’고 말하는 안성재의 모습과 함께 밀가루, 계란, 김치국물 등 다양한 식재료가 키친 표면에 묻는 모습이 보여진다. 이후 행주질 한 번에 모든 식재료가 깔끔하게 닦이며 ‘강한 자만 살아남는 한샘의 소재 컬렉션’이라는 자막이 등장한다. 테스트를 얼마나 한 것이냐는 안성재의 물음에 ‘3천 번’이라는 나레이션이 흐르고, 안성재의 존경한다는 멘트와 함께 영상이 마무리된다.완성도편은 안성재의 날카로운 평가 장면을 오마주했다. 어떤 걸 준비했냐는 안성재의 물음에 참가자는 ‘최상급 재료를 1mm까지 파인하게 다듬었다’며, ‘보이는 것 이상의 디테일이 느껴지도록 준비했다’고 답한다. 이어 공개되는 참가자의 이름은 ‘품질집착러’다. 잘

    3. 3

      한샘, 키친 캠페인 ‘키친은 실력이다’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키친 캠페인 ‘키친은 실력이다’를 본격 전개하며 브랜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55년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키친을 연구하며 대한민국 키친 문화를 선도해온 한샘의 전문성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키친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점유율과 깐깐한 설계 철학 등을 ‘실력’이라는 키워드로 재해석해 전달한다는 계획이다.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는 한샘 공식 앰배서더이자 넷플릭스 글로벌 히트작 ‘흑백요리사2’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안성재 셰프가 출연한다. 엄격한 평가 기준과 섬세한 미각으로 ‘셰프들의 셰프’로 불리는 안성재 셰프의 이미지를 통해 캠페인이 지향하는 메시지가 가진 전문성과 설득력이 한층 강화됐다.영상은 ‘흑백요리사2’ 속 백수저와 흑수저 프로 셰프들의 심사 장면을 모티브로 한샘 키친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연출로 구성했다. 한샘은 현재 해당 프로그램의 공식 스페셜 파트너로서 참가자들에게 최적의 조리 환경과 완성도 높은 키친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영상 속 주요 장면에서는 안성재 셰프가 손만 노출된 히든 참가자에게 “경력이 얼마나 되셨죠?”라고 묻고 참가자는 “55년 됐습니다”라고 답한다. 이는 한샘이 오랜 시간 한국인의 생활 방식과 조리 문화를 연구하며 키친 시스템 개발에 쌓아온 55년의 역사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장면이다.이어 '괴물급 테크닉', '품질집착러' 등의 카피가 등장하며 한샘 키친의 브랜드 정체성을 함축적으로 전달한다. 영상 후반부에는 한샘의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키친바흐(Kitchen Bach)’가 풀샷으로 공개돼 실력을 빛나게 하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