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신인배우 류원우, 젤리피쉬와 전속계약 체결…김세정X남보라와 한솥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인배우 류원우, 젤리피쉬와 전속계약 체결…김세정X남보라와 한솥밥


    신인 배우 류원우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일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는 “신예 류원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젤리피쉬는 이어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신인 배우 류원우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차세대 유망주로 성장할 류원우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젤리피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류원우는 지난 2012년 대구패션페스티벌 패션쇼를 통해 모델로 데뷔한 후 다양한 패션쇼 무대에 올라 주목받았으며, 여러 광고 및 화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 왔다.

    또한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하자있는 인간들’, ‘경상별곡’, ‘여우의 유혹’, ‘사랑니 뽑는 날’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꾸준히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한편 젤리피쉬는 아이돌 그룹 빅스, 베리베리부터 임슬옹, 남보라, 김세정, 강미나, 김영주 등이 소속돼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