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모레퍼시픽, 사내 자율 봉사단 ‘앞나눔즈’ 3기 운영 성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앞장서서 나눔 활동 펼치는 사내 자율 봉사단 ‘앞나눔즈(APnanums)’ 활동 전개

    -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 형성을 위해 하반기에도 4기 활동 이어갈 예정
    아모레퍼시픽의 사내 자율 봉사단 ‘앞나눔즈(APnanums)’가 3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23년 10월 출범한 ‘앞나눔즈’는 앞장서서 나눔(nanum) 활동을 펼치는 아모레퍼시픽(AP) 구성원 모임이다.

    아모레퍼시픽 앞?¬눔즈 3기는 자발적으로 모인 130여 명의 임직원이 11개 조를 만들어 직접 기획한 나눔 활동을 5개월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의 재능기부가 돋보인 이번 활동 중, 청년과의 약속이란 의미의 ‘청약’ 조는 한국장학재단과 연계하여 150여 명의 대학생을 초청해 아모레퍼시픽 본사 탐방 및 취업 멘토링을 진행했다.

    숙명여대 릴레이 멘토링을 의미하는 ‘아숙이음’ 조는 앞나눔즈 1기부터 3기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멘토링을 이어오고 있다.

    청년들의 앞날을 트이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앞트임’ 조는 고려대, 경희대, 성신여대 등 여러 대학교와 연계하여 다양한 학생들에게 멘토링 기회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미혼모 여성을 위한 뷰티 클래스, 시각장애인 마라톤 동반 주자 활동, 보육원 봉사 등을 진행하며 400여 명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한강 플로깅, 등산로 정화, 유기동물 보호소 봉사 등 환경 및 동물을 위한 활동에도 힘썼다.

    아모레퍼시픽 CSR팀 관계자는 “앞나눔즈 3기 참여자 수가 1기보다 3배 가까이 늘어난 만큼 나눔에 대한 임직원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부터 도입한 나눔 마일리지 제도를 통해 누적된 마일리지를 복지포인트로 전환하는 등 임직원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부터는 새로운 주제와 구성원들로 앞나눔즈 4기를 운영해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ADVERTISEMENT

    1. 1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서비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 ‘Happy birthday, 흐삼!’을 실시한다.프로야구 H3는 모든 이용자에게 ‘1주년 기념 특별 쿠폰’을 선물한다. 쿠폰으로 ‘S급 장비 팩, 프리미엄 징표 교환권, 레전드 반지, 수상 트로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상점에서는 ‘8강 직행권, S급 장비 팩’ 등을 얻을 수 있는 ‘1주년 기념 흐삼 복권’도 선보인다.엔씨(NC)는 ▲프로모션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모든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기존 보상의 2배를 받을 수 있는 1+1 푸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시 보상으로 ‘선호구단 EX 스카우터, 7강 직행권’ 등을 게임 내 우편함에서 획득할 수 있다.프로야구 H3 모든 이용자는 1주년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4월 20일(수)까지 매일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보상 이벤트와 ‘레귤러 등록증, 프로교정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엔씨(NC)는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NC 이호준(’15), 해태 이순철(‘92), 두산 심정수(‘00) 등 총 10명의 타자가 신규 엘리트 타자 카드로 등장한다. 새로 추가되는 신규 특수능력 2종(광속구, 해결사)과 신규 연감도 만나볼 수 있다.1주년 프로모션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2

      엔씨소프트 피버,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저스트텐미닛' 4월 1일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저스트텐미닛(JUST 10MINUTES)’을 4월 1일부터 공개한다.‘저스트텐미닛’은 피버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브 음원’ 콘텐츠다. 시청자들은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얼굴과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다. 뮤지션이 ▲아티스트가 가장 좋아하는 곡 ▲팬들이 가장 듣고 싶은 곡 ▲앞으로 사랑받았으면 하는 곡을 선정해 10분간 노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피버는 솔로 보컬리스트 ‘벤(BEN)’이 참여한 첫 번째 콘텐츠를 4월 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피버TV’에서 공개한다. 벤은 신곡 ‘벚꽃이 피면 우리 그만 헤어져’를 포함, 총 3곡을 들려줄 예정이다.엔씨(NC) 이민호 제휴사업실장은 “앞으로도 저스트텐미닛을 통해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엔씨(NC)는 음악을 통해 일상 회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스트텐미닛’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3. 3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개막 기념 '2022 UP' 이벤트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한 ‘2022 UP’ 이벤트를 오늘(30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4월 2일 개막하는 2022 프로야구 정규 시즌을 기념해 NC다이노스를 응원하는 이벤트다. 엔씨(NC)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 게임 4종(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모바일 게임 6종(리니지M, 리니지2M, 블레이드 & 소울 2, 트릭스터M, 프로야구 H2, 프로야구 H3) ▲웹툰 플랫폼 ‘버프툰’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이용자는 매일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리니지 ‘퓨어 엘릭서’, 프로야구 H3 ‘A급 장비팩’ 등)을 출석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웹페이지 출석과 게임을 즐기며 ‘응원 미션’을 완료하면 ‘응모권(일반, 고급, 최고급)’을 받는다. 응모권으로 ▲NC 다이노스 2022 어센틱 춘추 점퍼/후드 티셔츠/사인 모자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구글 기프트카드 추첨에 도전할 수 있다.리니지W 이용자는 다이노스 응원 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게임 내 우편함에서 받을 수 있다. 선물은 2022 프로야구 개막 시점에 지급한다.자세한 내용은 plaync 각 서비스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