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전형별 맞춤 강의 제공 `에듀윌`, `에너지 공기업 취업 단기패스` 선보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에너지 기업별 NCS와 전형별에 맞춰 강의를 제공하는 `공기업 단기패스`를 선보였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최근 에너지 관련 공기업 채용 추이를 살펴보면, 주요 5개 기업(한국전력공사, 한국수력원자력, 한전KPS, 한국남동발전, 한국서부발전)이 매년 2천여명의 직원을 채용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강좌로 에너지 공기업 통합 대비부터 기업별 채용 대비를 도우며 세분화된 강의로 목표 기업에도 집중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라고 소개했다.

`에너지 공기업 단기패스`는 1개월 수강 연장 혜택 이벤트로 강의 기간을 넉넉하게 잡았다. 직무별 자소서&면접 강의, 수리?자료해석 문제풀이 특강, NCS 봉투모의고사 등을 담았으며 `에너지 공기업 합격 가이드`와 `공기업 NCS 합격 가이드` PDF 파일도 제공한다.

모든 강의는 `공기업 통합 기본서` 및 `기업별 NCS 교재 시리즈`로 진행된다. 올해 하반기 채용 전형을 위해 자소서, NCS, 전공, 면접으로 세분화했다. 개인별 맞춤 수업을 위해 에듀윌 취업 전문 교수진이 안내하는 자소서, NCS?전공필기, 면접 맞춤 강의도 무료 지원한다. `에너지 공기업 단기패스`는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