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아새우!' 리믹스 발매·'우수무당 가두심' 미주·유럽서 공개
▲ 배우 김효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1천만원 후원 = 유기견 단체 비글구조네트워크(비구협)는 지난 27일 배우 김효진이 1천만원을 후원했다고 30일 밝혔다.
비구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후원인증서를 공개하며 "쉼터 입소견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동물들에게도 선한 영향력이 되어주시는 배우 김효진 님을 항상 응원한다"고 전했다.
김효진은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KBS라디오, '한국인을 읽는다' 방송 = KBS 라디오가 특별기획 '한국인을 읽는다 - 변화, 새로운 세상, 운, 생사, 그리고 돈'을 다음 달 2일부터 27일까지 평일 오후 3시에 방송한다.
'한국인을 읽는다'는 주요 분야 대표 전문가들이 추천 도서의 핵심 메시지와 한국 사회에서 갖는 반향 요인 등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최재천 생물학자, 공우석 지리학자, 강헌 명리학자 등이 출연한다.
MC는 정관용 시사평론가가 맡는다.
▲ 딘딘-슬리피, '네고왕3' MC= 딘딘과 슬리피가 광희, 장영란에 이어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 시즌3의 MC로 낙점됐다.
'네고왕'은 MC가 프랜차이즈 기업을 상대로 상품 가격을 깎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도록 협상하는 과정을 담는다.
'네고왕3'는 30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티저를 공개한 후 매주 금요일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 정준하, '아새우!' 리믹스 발매 = 방송인 정준하가 부캐(부캐릭터·제2의 자아를 뜻하는 신조어) 'MC 민지'로 '아새우!'(I SAY WOO!) 리믹스 버전 음원을 발매한다.
음원에는 리듬파워의 보이비, 지구인, 행주와 원곡자 뉴올, 벤키프 등이 참여했다.
'아새우!'는 3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우수무당 가두심' 미주·유럽서 공개 =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우수무당 가두심'이 아이치이(iQiyi), 비키(Viki), 왓챠 등 국내외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미주,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동남아, 대만 등에서 공개된다.
'우수무당 가두심'은 소녀 무당 가두심과 영혼을 보게 된 남고생이 함께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과정을 담는 미드폼 형식의 드라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