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안군, 카드형 신안상품권 출시…10% 특별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안군, 카드형 신안상품권 출시…10% 특별할인
    카드형 '1004 섬 신안상품권'이 출시됐다.

    신안군은 19일 발급을 시작한 상품권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했다.

    신안카드는 충전금액에 따라 사용가능한 체크카드 방식으로 한국조폐공사 앱 '지역상품권 chak'을 통해 온라인 신청하거나, 관내 농협을 방문해 발급하면 된다.

    출시기념으로 개인당 월 50만원까지 특별할인 10%를 적용하고 있으며, 소득공제 30% 혜택도 준다.

    신안군은 박우량 신안군수와 김혁성 신안군의회 군의장, 고영인 NH농협은행 목포신안시군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안군청 농협출장소에서 신안카드를 발급 기념행사를 열었다.

    신안군, 카드형 신안상품권 출시…10% 특별할인
    신안카드 1호 발급자가 된 박우량 신안군수는 "신안군을 방문하는 많은 분이 신안카드를 발급받아 오시면 할인 혜택도 받고 지역상권도 살아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국힘, 10·15 부동산 대책 취소소송 제기…"李 정부, 절차 어겨"

      국민의힘이 26일 서울행정법원에 정부의 ‘10·15 부동산 대책’에 대한 행정 처분 취소소송 및 집행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하기로 했다. 서울 전역과 경기도 12곳을 ‘3...

    2. 2

      李대통령 '용산 마지막 출근'…29일부터 청와대로 [HK영상]

      이재명 대통령이 오늘(26일) 용산 대통령실로 사실상 마지막 출근을 했습니다.대통령실은 이날 오전, 이 대통령이 대통령실 정현관을 통해 출근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오늘 열리는 순직 경찰·소...

    3. 3

      李 대통령, 마지막 '용산 출근'…29일부터 청와대로

      이재명 대통령이 용산에 위치한 집무실로 마지막 출근을 했다.대통령실은 26일 이 대통령이 대통령실 정현관을 통해 출근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대통령 집무실은 오는 29일부터 청와대로 장소를 옮긴다.용산 대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