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코스메틱 `비알워터풀 스피큘`, 와디즈 펀딩 진행
비알코스메틱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비알워터풀(BRWATERFULL)`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비알워터풀 스피큘 크림` 펀딩을 진행, 1400% 달성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 리워드 제품인 `비알워터풀 스피큘 크림`은 20년간 집약된 노하우의 결과물이다. 민감성피부와 여드름 피부의 홈케어 제품으로 피부재생과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알워터풀은 청정 바다에서 채취한 천연 성분인 `스피큘`을 사용했다. 여러 번의 정제 과정을 통해 이물질 없이 작은 침골만이 남아 통증이 없으며,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피부 개선을 유도하는 자연 친화적인 성분으로, 미세침 원리를 적용하여 피부 각질 관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관계자는 "비알워터풀에 사용된 스피큘은 여러 번 정제과정을 거친 화이트 스피큘로, 사용 중에도 통증이 거의 없으며 즉각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며 "자체 공법 기술을 적용, 집에서도 홈케어를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제품을 얼굴에 도포하게 되면 스피큘에서 추출된 미세 바늘이 피부에 흡수되며 유효한 성분을 전달하고, 각질 탈락을 촉진하여 피부톤 개선과 기미나 잡티 등 색소침착을 완화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고 전했다.

비알코스메틱 강유리 대표는 "펀딩 시작 며칠만에 높은 달성률을 기록해 많은 고객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생산에 투자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현재 일본에서 관심이 높은 비알 워터풀 비비크림, 쿠션 등 제품을 향후 중국, 베트남 등 아세안 지역으로의 진출을 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알코스메틱의 `비알워터풀 스피큘` 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7월 18일(일)까지 펀딩이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