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삭 버거', 이삭토스트 오랜 노하우 버거 시장 공략 나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삭 버거', 이삭토스트 오랜 노하우 버거 시장 공략 나서
    ㈜이삭 (대표 김하경)이 신사역에 ‘이삭버거’ 1호 키친을 오픈해 본격적인 파인캐주얼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신규 브랜드인 ‘이삭버거’는 그간 이삭토스트가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전 메뉴를 주문과 동시에 그릴에서 즉석으로 제조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특히 이삭버거의 어니언 비프 패티는 100% 순 쇠고기와 신선한 양파를 그릴 위해 함께 올려 온도와 시간을 섬세히 조절하여 프레스하는 어니언 스매쉬드(smashed)방식으로 구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어니언 스매쉬드 조리 방식은 미국 오클라호마의 전통 버거 조리 방식으로 풍부한 육즙과 달큰한 양파가 조화를 이루고, 순쇠고기의 육즙 가득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구현하여 뛰어난 맛을 선사한다.



    이삭버거는 신선한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모든 공정을 주문즉시 조리하고 있으며,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 식자재를 공수하고 이를 하나하나 정성을 담아 제조하여, 이삭버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정성스럽게 만든 홈메이드 버거의 경험을 전달하겠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삭버거 신사역 키친은 7월 19일 오픈될 예정이며, 용인 동백키친 또한 이달 중으로 오픈을 앞두고 있어 현재 오픈 전부터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창원시는 이미 수소사회 진입"…'수소모빌리티+쇼'에 공동관

      앞서가는 수소정책 소개 경남 창원시가 국내 최대 수소산업 전시회에서 전국 지자체 중 가장 앞선 수소 정책을 소개했다. 창원시는 8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막한 '2021 수소모빌리티+쇼'에 '수소산업 공동관'을...

    2. 2

      '바다는 누가 어떻게 관리할까'…초중등 대상 연안교육

      해양수산부와 연안교육센터는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한 '2021년 초·중등학교 연계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했다고 8일 밝혔다. 교육은 4과목 짜리 온라인 강의로, 게임과 동영상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해양공...

    3. 3

      동물보건사 자격 제도 첫 도입…절차·방법 등 세부 규칙 마련

      수의사의 진료를 돕는 직군인 동물보건사 자격 제도가 처음 도입되면서 그 절차와 방법을 정한 세부 규칙이 마련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동물보건사 양성과 자격 부여 등 법률에서 위임한 세부사항을 담은 '수의사법 시행령·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