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새 미니 ‘어스’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특별한 음악 세계에 ‘글로벌 설렘’ 증폭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문종업의 새로운 음악 세계에 대한 힌트가 베일을 벗었다.
빅오션ENM은 6일 0시 공식 SNS에 문종업의 첫 미니앨범 `US(어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 전 세계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그간 콘셉트 필름과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문종업. 특히 이날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선 앨범 수록곡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문종업의 이름은 물론, 베일에 가려져 있던 각 트랙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단연 관심을 끈 것은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US`. 미니멀한 사운드와 R&B 바이브의 보컬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지며 특별한 설렘을 선사했다. 특히 히트메이커 라이언전의 참여도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더했다.
이와 함께 선공개곡 `Find(feat. 문수진)`를 비롯해 B.A.P 방용국과 함께한 `Photo (Feat. 방용국)`, `쇼미더머니8` 출신 EK가 참여한 `GOUP (Feat. EK)`, 그리고 솔로 데뷔곡 `HEADACHE (Feat. YUNHWAY)`까지 다채로운 곡들이 `US`를 수놓고 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팬들을 찾으면서 `US` 발매 디데이가 가까워지고 있다. 문종업은 오는 7일 0시 `US`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며, 이어 8일 오후 6시 자신의 첫 미니앨범 `US`를 정식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문종업의 첫 솔로 미니앨범 `US`는 8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