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홈쿡`, 영양 삼계탕 초복맞이 이벤트 진행
외식전문기업 ㈜엔타스에서 `경복궁 홈쿡` 초복 맞이 영양삼계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은 간단한 조리방법으로 손쉽게 든든한 한끼 보양식을 즐길 수 있다. 30년 전통, 매장의 맛을 그대로 간편식으로 담아내었다.

`경복궁홈쿡` 영양 삼계탕은 한우사골과 닭육수의 깊고 진한 맛과 한방 식재료의 풍미가 특징으로 1,000g의 푸짐한 양에 닭고기와 잘 어울리는 녹두, 찹쌀, 멥쌀, 수삼 등 속 재료를 가득 채워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국내산 삼계닭을 메인으로 찹쌀, 멥쌀, 쌀가루, 수삼 등은 최고의 식재료로 만들어졌고, 한방 약재 오가피, 엄나무, 당귀, 대추, 헛개나무줄기를 닭뼈와 함께 고아 낸 닭육수와 한우사골 농축액으로 깊고 진한 맛을 표현했다.

관계자는 "경복궁 한정식의 경력 30년이상 최고의 셰프가 만들어낸 그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경복궁 영양삼계탕은 엔타스 그룹의 경영철학인 `즐거움과 건강한 맛을 최고의 서비스로`의 이념을 매장을 넘어서 가정까지 확장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경복궁의 영양삼계탕은 `경복궁홈쿡`, 로켓프레쉬, 카카오톡쇼핑하기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이 있는 경복궁홈쿡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초복영양삼계탕이벤트가 7월1일부터 7월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