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엔케이,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3시즌 연속 `이즈브레` 소품 지원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최근 방영중인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에 노르웨이 프리미엄 빙하수 `이즈브레(ISBRE)`를 소품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이즈브레는 지난해 10월 26일 방영을 시작한 펜트하우스 시즌1부터 시즌3까지 3시즌 연속으로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지난 6월 4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방영 중인 `펜트하우스 시즌3(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는 최근 4주 연속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주간 전체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를 달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즈브레는 11일 방영된 2회 방송분에 등장하며 관심을 모았다.
오엔케이,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3시즌 연속 `이즈브레` 소품 지원
이즈브레는 드라마를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생수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키고 있다. 오엔케이 관계자는 "펜트하우스에 등장하고 난 뒤부터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소품 지원을 실시한 올 상반기 동안 자사 쇼핑몰 오더스테이션 내 판매 1위를 유지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엔케이가 국내 공식 수입?유통 중인 이즈브레는 세계적인 수원지(水源地)로 꼽히는 노르웨이 하당게르 피오르드(Hardanger Fjord) 지역에서 취수한 천연 빙하수로 순수하고 깔끔한 물맛이 특징이다. 또한 물 속 용해된 고형물질 총량인 TDS(총 용존성 고형물질?Total Dissolved Solids) 수치가 4ppm(mg/L) 수준이며, 친환경적인 UV 살균처리 시설까지 갖춰 오염원을 차단해 철저히 관리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