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126실과 근린시설 1482.847㎡로 구성된 수원역 오피스텔 `프라운트수원`은 수요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10개 타입의 맞춤 설계와 시공으로 개별 특성을 충분히 반영 가능해 입주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1호선과 수인분당선이 교차하는 입지로, 수원역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교통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향후 GTX-C노선이 개통 예정이며, KTX 또한 연결이 예정되어 있어 서울 강남권역인 삼성역까지 22분, 서울역까지는 3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다.
서해안고속도로를 비롯해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는 물론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에 인접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 역시 편리하다.
롯데백화점를 비롯한 롯데 계열의 상업시설 롯데마트와 롯데몰이 인접해 있으며, 이 뿐 아니라 AK플라자와 수원 메쎄 그리고 로데오 거리까지 인접해 있기 때문에 풍부한 상권과 문화적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성균관대학교를 비롯한 아주대학교 및 경기대학교 그리고 수원대학교 등 7개의 대학교가 주변에 밀집되어 있어 통학이 편리해 주변 직장인을 비롯한 학생들의 임대 수요도 기대된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수원역 인근은 지금 현재도 교통을 비롯한 상권을 풍부하게 확보하고 있는 것은 물론 여러 교통 호재 등으로 인해 충분한 미래 가치가 있다"고 전했다. 수원역 오피스텔 `프라운트수원` 제이앤에이산업개발이 시행하고 한동건설이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