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尹, 언론사 행사로 공식행보 시작…野 지도부도 참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尹, 언론사 행사로 공식행보 시작…野 지도부도 참석
    야권의 유력 대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대선 출마 선언 후 첫 공식 일정으로 언론사 주최 콘퍼런스 행사에 참석한다.

    윤 전 총장은 30일 오전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조선일보 아시안리더십콘퍼런스를 찾는다.

    이 행사에는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와 김기현 원내대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 등도 참석한다.

    야권에서 정권교체를 위해 힘을 모아야 한다는 당위성이 폭넓게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만큼 윤 전 총장과 이들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갈지 주목된다.

    윤 전 총장은 이 행사를 마친 뒤에는 국회 소통관을 찾아 기자들과 상견례를 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김종인, 윤석열 기자회견 소감 질문에 "운동하느라 못 봤다"

      김종인 국민의힘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선 출마 기자회견에 대한 물음에 "오늘 운동하러 갔다 오느라 윤 전 총장이 발표하는 것을 들어보지 못했다"고 답했다.김 전 위원장은 29일 저녁 서울 중구의...

    2. 2

      경찰, '윤석열 전 대변인' 등 언론인 2명 금품수수 입건

      현직 부장검사의 금품 수수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변인을 지냈던 이동훈 전 조선일보 논설위원 등 언론인 2명을 입건했다.서울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는 이 전 논설위원과 모 방송사 앵커 A씨를&n...

    3. 3

      윤석열 입장문에 서울대생 반응 "말 잘하는 줄은 알았지만"

      "말 잘하는 줄은 알았지만 역시나 예상치를 뛰어넘는다.""자유를 기본으로 나라를 다시 세우겠다는 말이 와닿는다. 지극히 상식적인 말인데 왜 눈물이 나올까."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29일 "상식을 무기로 무너진 자유민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