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연미주, 티앤아이컬쳐스와 전속계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미주, 티앤아이컬쳐스와 전속계약 체결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과 비주얼을 모두 인정받은 배우 연미주가 새로운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티앤아이컬쳐스 측은 “연미주와 최근 전속계약을 맺고 함께하기로 했다”며 “이미 능력을 인정받은 여배우이지만,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드라마 ‘연인’, ‘헬로! 애기씨’, ‘그저 바라보다가’, ‘태양의 신부’, ‘또 오해영’, ‘내 남자의 비밀’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한 연미주는 최근작인 ‘왼손잡이 아내’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세련되면서도 다채로운 이미지, 탄탄한 연기력으로 어떤 배역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만능 여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

    연미주는 “유능한 선후배 배우들이 많은 티앤아이컬쳐스와 함께하게 돼 든든하고 행복하다”며 “곧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미주의 새 둥지가 된 티앤아이컬쳐스는 배우 윤기원 곽지민 이태원 남태부 등 다채로운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