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엘리하이, 공부왕찐천재 `홍진경`과 콜라보한 랩 챌린지 진행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가 홍진경X트리플H의 `공부왕 랩`을 활용한 `랩 챌린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부왕 랩`은 초등인강 엘리하이와 유튜브 채널 `공부왕 찐천재`로 주목받고 있는 홍진경의 콜라보하여 지난 28일 공개된 곡이다. 특히 `서울대 힙합 동아리` 트리플H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피처링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엘리하이를 대표하는 CM송 `엘리하이 송`의 후렴구에 쉽고 재치있는 랩 가사가 더해져 누구나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리하이 랩 챌린지`는 엘리하이 `공부왕 랩` 중 `미션` 파트에 도전하면 된다. 미션 음원을 다운로드하고, 음원에 맞게 자유로운 댄스, 연기, 랩을 하는 40초가량의 영상을 찍으면 된다. 랩은 특정 단어를 나만의 가사로 개사하는 `특별 미션`이 포함되어 있다.

챌린지 영상을 등록하는 방법은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엘리하이 카카오톡 채널(엘리하이 랩 챌린지)에 영상과 아이디를 전송하거나, △참가가 개인 SNS(틱톡/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등)에 영상을 업로드 한 후 공식 홈페이지에 URL을 등록하면 된다.

`엘리하이 랩 챌린지`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도 참가 가능하다. 챌린지는 6월 28일(월)부터 8월 15일(일)까지 도전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열심히 공부하면서, 주변에 웃음을 주고 재능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이번 랩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얼마나 랩을 잘하느냐 보다는 열정이나 창의성, 재미, 웃음 등이 심사의 기준인 만큼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챌린지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호 참가자 홍진경&김라엘 모녀의 랩 챌린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총 1천만 원 규모의 열공지원금을 지급하는 `엘리하이 랩 챌린지`는 초등인강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M/V와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