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17일 `엠카운트다운` 출격…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무대 최초 공개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원위는 1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격,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Rain To Be)`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멤버 강현의 자작곡인 신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은 비가 올 때만 찾아오는 `너`를 생각하며 항상 비가 내리기만을 간절히 바라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원위만의 자유로운 화법으로 사랑을 노래한 것이 특징으로, 중독적인 기타 라인과 물결 치듯 내리는 드럼 등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특히 원위는 첫 컴백 무대를 통해 한층 강렬하고 열정적인 밴드 퍼포먼스는 물론 5인 5색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원위의 데뷔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는 미지의 영역에서 새롭게 발견한 원위의 정체성을 담은 앨범이다. 전곡을 다섯 멤버의 자작곡으로 채우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냈다.

더욱이 이번 앨범은 리스너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야행성`, `소행성`을 잇는 `행성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완성도 높은 7개 트랙이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웰메이드 앨범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원위는 16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