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혼자만 이해 못 한 ASMR “이렇게 하는 거 맞아?” 콘서트 이색 홍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가 혼자만 이해 못 한 ASMR 콘텐츠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11일 정오 에픽하이 멤버들은 공식 SNS를 통해 투컷, 미쓰라진에 이어 마지막 주자인 타블로의 ASMR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타블로는 속삭이는 목소리로 “이렇게 하는 거 맞지? 활활 불타오르는 우리의 열정을 느끼러 오세요. 마치 삼겹살이 타오르듯이”라며 ASMR을 이해 못 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팬들은 “블로 타오르네”, “ASMR 콘텐츠마저 독보적이다”, “야외 먹방 가나요”, “콘서트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에픽하이는 오는 26일 오후 7시 틱톡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FOREST 2021-EPIK HIGH with special guest 하동균’(이하 ‘FOREST 21’)를 개최한다. ‘FOREST 2021’ 콘서트는 답답한 일상과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자유롭지 않은 지금, 각자의 공간에서 함께 떠나는 여행 같은 공연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가수 하동균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에픽하이와 함께 깊은 시너지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며, 팬들과 공유하고 있는 추억을 풀어내고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와 음악을 나누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 주최 모티브프러덕션 주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개최하는 이번 ‘FOREST 2021’ 콘서트는 26일 오후 7시 틱톡 라이브를 통해 모바일 및 PC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