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이무진, MBC 라디오 ‘잠깐만’ 캠페인 참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무진, MBC 라디오 ‘잠깐만’ 캠페인 참여


    이무진이 MBC 라디오 ‘잠깐만’ 캠페인에 참여했다.

    가수 이무진이 MBC 라디오의 공익 캠페인 ‘잠깐만’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이무진은 하루 3회, 매일 다른 7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이무진은 ‘싱어게인’에 출연하며 느낀 점, 개인적인 경험 등을 바탕으로 7개의 에피소드 안에 희망과 도전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무진이 ‘잠깐만’ 캠페인을 통해 들려줄 따뜻한 메시지가 관심을 모은다.

    ‘잠깐만’ 캠페인은 각계각층의 저명인사의 목소리를 통해 우리 사회의 다양한 이야기를 청취자들과 함께 생각하는 코너이다.

    이무진의 신곡 ‘신호등’은 ‘싱어게인’을 통해 유명가수로 거듭난 이무진이 발매하는 첫 자작곡 음원으로, 발매 당일 각종 음원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신곡 ‘신호등’은 이제 막 성인이 된 청춘의 심정을 담은 곡으로, 사회라는 울타리 안에서 인간관계, 법, 융통성, 돈 등 복잡한 사회적 개념과 법칙을 겪으며 혼란스러워하는 20대의 고민을 담았다.

    한편, 이무진은 지난 14일 신곡 ‘신호등’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