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D1(대표 채광석)은 지난 25일 (사)지구촌과 사랑의 하모니의 경기도 광주 소재 공장을 방문하고 약 5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어 충남 서산시에 위치한 대지 2,200평의 하늘펜션(대표 김춘라.임동팔) 건물 6동(건평 1,600평)을 법인에 기부했다.

`지구촌과 사랑의 하모니`는 취약계층과 청소년들, 노숙자와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밥 한끼를 제공하는 무료급식소를 200여개 운영해 나눔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CROWD1 대표 채광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지속적인 경기 침체로 취약계층이 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누군가에게 절실한 밥 한끼를 위해 도움이 되고 싶어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김춘라.임동팔 부부는 "독거노인, 취약계층 등을 위한 요양원 운영을 희망한다"며 "충남 서산시 팔봉면에 운영 중인 하늘펜션 6개동 현물(28억원 상당)을 지구촌과 사랑의 하모니 법인에 등기이전을 마쳤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준수한 가운데 최소 인원만 참석해 진행했다.

이 사업을 총괄하는 정인수 단장은 "`(사)지구촌과 사랑의 하모니`는 사랑의 마음으로 봉사하고자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동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13일 (사)지구촌과 사랑의 하모니는 한국 크라우드1 기영진 대표를 법인 대표 회장으로 위촉했다. 이어 본 사업을 실무적으로 담당하는 정인수씨를 총괄 단장으로 임명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