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新 걸그룹’ 라잇썸, 6월 10일 데뷔…아트워크 티저 이미지 공개


큐브 신인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이 오는 6월 10일 데뷔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LIGHTSUM(라잇썸)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Vanilla`의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데뷔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앨범명 `Vanilla`의 문구와 함께 톡톡 튀는 핑크 컬러에 달콤함의 상징인 디저트가 담겨있어 데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아울러 `Release On 2021.06.10 18:00(KST)`라는 문구를 통해 데뷔 날짜까지 함께 공개되어 그동안 데뷔를 기다린 팬들은 설렘의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LIGHTSUM(라잇썸)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 8인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론칭 소식을 알린 후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일찍이 데뷔 열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멤버 초원, 나영, 유정은 M.net `프로듀스 48` 출신으로 `LIGHTSUM(라잇썸)`에 합류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들의 데뷔를 기다려온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데뷔 싱글 `Vanilla`는 오는 6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