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베이비 코스메틱 케어 브랜드 `몽쉘베베(Moncherbebe)`가 신규 런칭했다.

해당 브랜드는 소중한 아이를 위한 토탈 케어 브랜드로 유효성분, 보습성분, 신뢰도, 프리미엄 인증 등 황금비율을 통한 철저한 연구 및 개발 과정을 거치고 있다. 3대째 내려오는 프랑스의 유명 조향사가 만든 비건 향료 오일을 넣어 풍부한 자연의 향으로 아기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부드러운 곡선을 갖춘 용기를 제작하여 안전한 제품 사용을 가능하게 했다.

몽쉘베베는 제품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베이비 제품의 틀을 깨고 아이를 만지는 엄마의 손까지 케어하는 `몽쉘 세이프 존(Safe-zone)`이 담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브랜드 런칭과 함께 크림, 바디워시, 디시워시 3종 신제품을 선보인다.

`몽쉘베베 베리어 케어 크림`은 면역력이 완전하지 않은 아기를 위한 베리어 컨트롤 포뮬러 크림이다. 버터밤 제형을 통해 부드러운 발림성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고보습력을 선사하며 외부환경에 쉽게 영향을 받는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몽쉘베베 모이스처 밸런싱 탑투토 워시`는 안티폴루션 기능이 담긴 님잎추출물을 함유한 베이비 올인원 바디워시다. 아기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 및 천연계면활성제 포뮬러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세정력을 선사한다.

또한, `몽쉘베베 베이비 식기세정제`는 과일, 채소 세척에 사용하는 1종 세정제로 순하지만 뛰어난 세척력을 보유하고 있다. 식기는 물론 젖병 세정이 가능하며 코코넛 성분이 포함되어 손에 보습 효과를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는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은 브랜드로 인공 색소, 인공 향료, 화학방부제 등을 배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몽쉘베베(Moncherbebe)의 공식 사이트는 6월 중순에 런칭될 예정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