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담자이 라피네`, 청약인증 이벤트 진행으로 주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S건설은 오는 5월 24일(월)부터 6월 2일(수)까지 9일간 봉담자이 라피네 단지에 실제 청약을 접수한 후 인증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등 당첨자에게는 `벤츠 C200 AMG line` 자동차(제세공과금과 취득세는 당첨자 부담)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LG올레드TV 77인치, LG오브제 스타일러,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청약자들에게 골고루 나눠진다.
ADVERTISEMENT
분양관계자는 “점차 심각해지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웃을 일이 없어진 요즘 관심을 보내주신 수요자들께 웃음을 전달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봉담자이 라피네는 봉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이 브랜드 단지로 GS건설의 기술력을 집결한 혁신 평면설계가 적용된 만큼 좋은 청약결과를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지구 A-3블록에서 오는 14일 분양을 앞두고 있으며 지상 최고 25층의 아파트 8개 동, 총 75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48세대 ▲84㎡ 671세대 ▲100㎡ 24세대 ▲109㎡ 7세대(펜트하우스) 등으로 전용 84㎡ 이하 세대가 전체의 96%를 차지한다.
ADVERTISEMENT
▲ 서비스면적의 극대화를 꾀한 5Bay 4면 개방형(일부 타입) ▲ 테라스 특화세대(일부 타입) ▲ 아파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이 브랜드의 복층형 테라스 주택형 ▲ 효율성을 높인 LDK(Living-Dining-Kitchen) 구조 ▲ 최상층에서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 등 기존과 차별화된 평면 설계로 입주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주거가 가능하다.
다양한 교통호재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는 양평~화도 구간이 오는 2022년 개통될 예정이며, 양평~이천 구간은 2026년 개통이 목표다. 화성 봉담을 기점으로 완공 후에는 송산~인천~김포~파주~남양평~동탄에서 다시 봉담으로 이어지는 263.4km 길이의 순환 도로가 구축된다.
ADVERTISEMENT
특히 이 가운데서도 화성시 봉담 인근, 수인선과 KTX 더블 역세권이 형성되는 어천역은 일대 13만9천여㎡가 고속철도 시설로 지정되는 등 대표적인 수혜지로 거론돼 눈길을 끈다. 대규모 교통호재가 잇따르면서 인구 유입과 상권 형성 등 지역 개발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기 때문이다.
지난달 국토교통부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 수립 공청회에서 반영된 ‘신분당선 호매실~봉담사업’도 호재로 꼽히고 있어, 향후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단지 동남쪽 인근 도보거리에 와우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운영 중이고 서쪽 인근에 와우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이미 교육여건이 잘 갖춰져 있다. 와우중학교 바로 옆에 봉담1고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어 초중고 모두 도보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다.
봉담자이 라피네의 청약 일정은 2021년 5월 24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화) 해당지역 1순위, 26일(수) 기타지역 1순위, 27일(목)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6월 2일(수)이며 정당계약은 6월 14일(월)부터 18일(금)까지 5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대체 운영될 예정이며, 당첨자에 한해 사전 예약 후 관람이 허용된다.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