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더 블랙 엑시-보나, 데뷔 전 마지막 콘셉트 포토로 뽐낸 `파워 걸크러시`


그룹 우주소녀(WJSN)의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이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앨범 `My attitude(마이 애티튜드)`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 3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엑시는 주황빛 조명 아래 블루 슈트를 입고서 물오른 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블루 재킷에 받쳐 입은 화이트 크롭티가 엑시만의 시크함을 배가시키는가 하면, 팬츠에는 올 화이트 운동화를 매치해 건강미 넘치는 에너지도 발산했다.

우주소녀 더 블랙 엑시-보나, 데뷔 전 마지막 콘셉트 포토로 뽐낸 `파워 걸크러시`


보나는 보다 파격적인 스타일링에 도전했다. 터프하게 넘긴 헤어 스타일과 코에 연출한 피어싱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것은 물론, 카메라를 향한 치명적인 눈빛까지 더해 걸크러시한 매력을 제대로 자랑하고 있다.

특히 단체 컷에선 긴 테이블을 활용한 다채로운 포즈로 우주소녀 더 블랙의 비주얼 케미를 더욱 뚜렷하게 드러냈고, 분위기를 압도하는 멤버들의 은은한 카리스마와 조화로운 어울림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우주소녀 더 블랙 엑시-보나, 데뷔 전 마지막 콘셉트 포토로 뽐낸 `파워 걸크러시`


블랙 슈트에 이어 블루까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오픈되면서 우주소녀 더 블랙이 싱글 `My attitude`의 타이틀곡 `EASY(이지)`를 통해 보여줄 무대 비주얼에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그동안 다양한 앨범의 작사 및 작곡을 맡아 꾸준히 음악적 성장을 이뤄온 엑시가 타이틀곡 `EASY`와 수록곡 `KISS YOUR LIPS(키스 유어 립스)`의 작사에도 참여해 이번 유닛 앨범에 어떤 매력적인 음악 세계관을 그려냈을지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우주소녀 더 블랙의 `My attitude`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