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그룹, 경주-전주 오픈 1주년 기념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라한호텔 그룹은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오픈 1주년을 맞아, 일주일간 고객 참여형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은 라한호텔 그룹 내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와 국내 유일 한옥뷰 호텔로 알려진 라한호텔 전주가 리뉴얼을 마치고 오픈한 지 1년이 되는 날이다. 라한호텔은 이를 기념해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색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지난 1년간 두 호텔에 방문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오픈 1주년을 자축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이다.

먼저, 라한호텔은 참여 고객 개개인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호캉스 패키지를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내가 만든 D.I.Y 호캉스 떠나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이 선호하는 객실 전망과 조식 스타일, 이용하고 싶은 부대시설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매일 추첨을 통해 하루 1명에게 자신이 직접 만든 호캉스 패키지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라한호텔 커피 쿠폰을 100% 제공해 눈길을 끈다.

또한 지난 1년간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를 다녀간 실제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와 인증샷을 함께 소개하며,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계절의 이미지에 투표할 수 있는 ‘사계절 호캉스 떠나기’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한다. 마찬가지로 참가자 전원에게 라한셀렉트와 라한호텔 전주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라한호텔은 경주와 전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향후 라한호텔의 다양한 소식을 선공개한다. 그 중에서도 오는 4월 30일, 라한호텔 전주는 이색적인 한옥마을 전망을 자랑하는 국내 유일 한옥뷰 루프탑 야외수영장을 개장한다. 이용 고객에게는 방수마스크, 디자인 타투 스티커, 야광팔찌 등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하며, 매일 저녁 8시부터 트렌디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뮤직 나잇’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국내 대표적인 관광지로 손꼽히는 경주와 전주에 각각 위치한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감회가 새롭다”며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라한호텔을 찾아 편안한 휴식과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는 4월 30일 당일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1주년 기념돌떡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