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친환경 원료의 고품격 알로에 화장품, 알로에스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린알로에 제공
    그린알로에 제공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 코스메틱 브랜드인 ‘알로에스테’는 화장품의 베이스로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제품에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했고, 화장품의 보존성분도 합성성분들을 배제하고 자연유래물질로 대체해 피부 안정화로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피부 면역세포 활성화와 보습 작용에 도움되는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함유하고, 피부 항산화를 위한 기능성분도 글로벌 브랜드에서 연구 개발된 신소재를 친환경 원료로 선별함으로써 고품격 화장품 개발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운영 방침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이런 경쟁력이 집약된 알로에스테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유기농알로에추출물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장시간 충전해줘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보습 성분이 강화된 스테디셀러다.

    또 어류콜라겐, 저분자히아루론산, 17종의 식물성분이 민감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알로에스테는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 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고기능성 라인도 자연유래성분으로 출시했다.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줄기세포, EGF, 펩타이드복합체, 콜라겐, 엘라스틴, 금 등을 함유해 피부를 맑게 정화 시켜주며 느슨해진 진피층의 단백질 층을 활성화해 탄력회복을 도와주고 있다.

    이와 함께 기초뿐만 아니라 색조라인인 커버제품에도 라벤더수와 자연유래방부성분을 적용했고 보석파우더와 발효추출물 같은 식물 성분을 함유해 가벼운 밀착력과 도자기 같은 광채피부표현을 연출시켜준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알로에스테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기업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친환경제품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인정하는 대표기업으로서 코스메틱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감형됐지만" 조현범 회장 '구속 유지'···그룹 경영공백 우려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사진)의 구속 상태가 유지되면서 경영 공백 리스크 우려가 커지고 있다. 특히 조 회장이 직접 추진한 한온시스템 정상화 및 글로벌 보호무역 대응 전략, 중장기 투자 계획 등이 사실상 백지화...

    2. 2

      "시크릿 산타가 나타났다"…폭스바겐그룹코리아 연말 깜짝 활동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폭스바겐그룹 우리재단과 함께 지난 22일 경상북도와 울산광역시 등 5개 지역 15곳의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시크릿 산타'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시크릿 산타는 201...

    3. 3

      안 잡히는 서울 집값…"잠재적 위험 쌓인다" 한은의 경고

      잡히지 않는 서울 집값이 한국의 금융 취약성을 높이는 변수로 떠올랐다. 정부가 6·27, 9·7, 10·15 대책을 내놓으며 집값 잡기에 나섰지만 수도권의 상승흐름이 이어지면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