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공개방송] 외국인 5거래일 연속 순매수, 코스피 다시 최고점 가나?
한국경제TV 와우넷 대표파트너 ▲최성민 ▲24시클럽 ▲류태형 ▲박윤진 ▲김문석은 8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온라인 장중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김문석는 4월 추가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을, 박윤진은 2분기 시장 대응 전략을 공개한다. 특히, 박윤진는 8일 오후 1시에 방송되는 한국경제TV 장중 프로그램 `최성민의 빅샷`에서 전화 연결을 통해 실시간으로 국내 증시 상황을 전한다.

와우넷 분기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김문석은 3월 증시를 짓누른 쿼드러플악재 완화에 달러가치 하락전환과 외국인 순매수 전환 지속중이나, 코스피 3150선 위의 대기매물 소화에 시간이 다소 필요해 보인다고 시장 상황을 설명했다. 이럴때 일수록 단기 조정을 염두하여 현금을 확보하는 전략도 현명한 대응이라고 조언했다.

또한, 백신여권 논의가 활발히 진행중이며, 최근 국가간 자가격리 없는 여행객을 받는 합의가 확산되는 조짐으로 여행 관련 섹터의 수급개선 기대된다고 전했다.

장중 무료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와우넷 앱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최고의 주식 파트너와 함께하는 특별한 한 주 `베스트 파트너 Week`를 선보이며, 11일(일)까지 와우넷 홈페이지 공개방송을 통해 투자 역량이 뛰어난 베스트 파트너의 방송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