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달이 뜨는 강’ 기은세, 안방극장 매료시킨 사랑스러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달이 뜨는 강’ 기은세, 안방극장 매료시킨 사랑스러움


    ‘달이 뜨는 강’ 기은세가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움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KBS2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출연 중인 기은세가 현비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호연을 펼치고 있다. 눈치 없고 엉뚱한 모습으로 자칫 가벼워 보일 수 있는 현비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극중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

    원치 않는 혼인을 할 상황에 놓인 평강(김소현 분)과 고건(이지훈 분)에게 달려가 “한 폭의 그림이다. 너무 잘 어울린다”라며 잔뜩 들뜬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섣부른 언행으로 진비(왕빛나 분)에게 싫은 소리를 듣는 현비를 미워 보이기는커녕 사랑스럽게 그려내고 있는 기은세의 연기는 현비의 언행이 악의 없는 순수함에서 온 것임을 놓치지 않은 기은세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빛을 발했다.

    아름다운 미모와 애교로 황궁을 녹이는 현비 캐릭터의 비주얼과 내면을 이처럼 완벽하게 소화 중인 기은세가 제2막의 시작을 알린 ‘달이 뜨는 강’에서 어떤 활약을 더해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기은세가 출연 중인 KBS2 ‘달이 뜨는 강’은 매주 월, 화 9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