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기업 쿠첸이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온라인 직영몰과 쇼핑 라이브를 통해 `이사혼수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네이버 `리빙 Loving Day` 빅 프로모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삼성, LG 등 국내 주요 가전, 가구, 주방 업체들이 대거 참가한다.

먼저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에서는 다이어트 건강밥솥 `THIN+ 밥솥`을 필두로 스테디셀러 제품인 `클린가드 IH밥솥`,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미니오븐` 등이 소개된다.

방송 중 THIN+ 밥솥, 클린가드 IH밥솥, IR미작 밥솥을 구매하는 전원에게 도자기 홈 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구매고객 중 5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6인용 크리미 밥솥`을 무상 제공한다.

네이버 온라인 직영점에서는 프리미엄 밥솥부터 인덕션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24일에는 쿠첸 프리미엄 미니밥솥을 28일에는 쿠첸 3.5인용 이유식 밥솥이 특가판매 된다.

쿠첸 관계자는 "다양해진 생활 패턴과 소비자 취향에 맞춰 쿠첸 기술이 집약된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이사와 혼수 시즌을 맞아 비대면으로 주방가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민정기자 jmj@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