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이준, tvN ‘불가살’ 출연…‘검은 아우라’ 선보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준, tvN ‘불가살’ 출연…‘검은 아우라’ 선보인다


    배우 이준이 tvN 새 드라마 `불가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불가살`은 600년 동안 사람으로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며 전생을 기억하는 여자와 600년 동안 요괴 불가살(不可殺)이 되어 죽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로,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인연과 업보로 얽힌 인물들의 서사를 풀어가는 한국형 판타지서사물이다. `로맨스가 필요해3`를 연출하고 `미스터 션샤인`, `스위트홈` 등을 공동 연출한 장영우 감독이 메가폰을 쥐고, `손 더 게스트`를 집필한 권소라, 서재원 작가가 극본을 맡아 신뢰도를 더한다.

    이준은 극중 또 하나의 숨겨진 불가살 옥을태 역을 맡는다. 단활(이진욱 분)과 같은 삶을 살고 있지만, 그와는 반대로 영생을 누리며 부와 권력을 지배하고 조정한다.

    전작인 영화 <럭키>, <손님>, <서울역>,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캐리어를 끄는 여자`, `풍문으로 들었소`, `갑동이` 등을 통해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드러내며 차근차근 내공을 쌓아온 이준은 남다른 흡입력은 물론, 흑과 백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작품인 `불가살`에서는 처음으로 영생하는 캐릭터로 분해 역대급 `검은 아우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이준은 `아버지가 이상해` 이후 3년 만의 복귀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를 선택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고요의 바다`에서는 국방부 엘리트 출신의 수석 엔지니어 류태석 대위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

    한편 이준은 현재 SBS 파워FM(107.7MHz) `이준의 영스트리트`를 진행하며 매일같이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라디오와 연기를 오가며 팔방미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준이 출연하는 `고요의 바다`는 올해 공개되며, ‘불가살’은 오는 2022년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