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사고 스타일러 받아요" 아기물티슈 베베숲 고객 감사 빅 프로모션 진행
베베숲이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늘부터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유아 토탈 기업 베베숲은 5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3월 15일부터 4월 15일까지 베베숲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고객 감사 빅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홈페이지를 비롯해 11번가, 위메프,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베베숲 제품을 구매한 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구매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LG 스타일러(1명), 비스포크 큐브 공기청정기(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1명),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1명), 에어팟 프로(1명) 등 푸짐한 경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30일(금) 베베숲 카플친 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5년의 시간 동안 흔들림 없이 베베숲에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히며, "코로나19로 장시간의 집콕 생활에 지친 요즘, 풍성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해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기 물티슈 전문 기업 베베숲은 전세계 최대 규모의 전문 리서치 기업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2019년 아기 물티슈 국내 판매 1위로 공식 인증 받은 데 이어, 최근 닐슨코리아의 2020년 물티슈 시장데이터 분석 결과 아기 물티슈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등 5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자리를 지키며 대한민국 부모님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을 연구·개발해오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각종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이어가며 아기 물티슈 시장에서 높은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이 밖에도 `SAFE-B 프로젝트`라는 이름 하에 `엄마와 아기가 행복하고 안전한 세상`을 모토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꾸준히 전개하며 착한 기업으로 꾸준히 호평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연에 생분해 되는 플라스틱 FREE 100% 레이온 원단을 사용한 네이처 물티슈의 라인업을 확장하며 사회 전반적으로 불고 있는 플라스틱 줄이기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