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 흙침대 전문 ㈜현대의료기, 중간 유통자 제로 시스템으로, 착한가격 서비스 선보여
전국 대도시 34개 매장 운영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현대의료기에서는 생산되는 제품들을 중간유통자를 없애고 직거래함으로써 유통상 발생하는 100~500% 마진구조를 소멸시켜 고품질 상품을 정직한 가격, 착한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서비스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생산부터 수출까지 중간 마진 없이 고객님께 직영가격으로 유통되기 때문에 거품 없는 가격으로 고퀄리티 제품을 믿고 구매 가능하다.”라며 “판매부터 A/S까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옥침대 등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현대의료기는 전기장판 부문에서 전자파가 나오지 않는 조절기로 발명특허를 획득하여 이미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되었으며 소비자 고발 TV프로그램 ‘불만제로’ 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했을 때 유일하게 전자파 기준인 인체안전기준 2mG 이하로 나와 안전, 양심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의료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