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더보이즈 영훈, 섬세한 감정 연기…‘A to BOYZ’ 보컬 커버 영상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보이즈 영훈, 섬세한 감정 연기…‘A to BOYZ’ 보컬 커버 영상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영훈이 노래 실력은 물론 비주얼과 연기의 완성도가 높은 커버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스페셜 콘텐츠 ‘에이 투 보이즈(A to BOYZ)’ 여섯 번째 주자인 멤버 영훈의 보컬 커버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해 7월을 시작으로 연재에 나선 이 영상은 앞서 제이콥, 현재, 선우, 주연, 큐가 개인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자신만의 콘텐츠를 공개, 이후 영훈이 새롭게 바통을 이어받아 팬들을 찾았다.

    ‘에이 투 보이즈’는 더보이즈의 ‘A부터 Z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한 콘텐츠로 보컬, 퍼포먼스,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포맷으로 그룹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 개인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11일 공개된 영상 속 영훈은 팝 아티스트 어 그레이트 빅 월드(A Great Big World)의 ‘세이 썸띵(Say Somethig)’을 커버해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제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줬다.

    다큐멘터리 영상으로 구성된 이 영상에서 영훈은 리얼리티를 살린 공간에서 약 4분을 홀로 이끌며, 사랑에 실패한 소년의 두 가지 감정선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소화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더보이즈에서 가장 먼저 연기돌 활동을 시작했던 멤버인 만큼, 흡입력 있는 매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은 영훈의 이 콘텐츠는 공개 직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며 높은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고 있다.

    한편 영훈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17일 첫 일본 정규 앨범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 발매를 앞두고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 대세돌’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앨범 활동은 물론 오는 4월 1일 첫 방송되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레전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