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 촉촉한 봄을 부르는 `솔리드인 립 에센스` 출시
`나를 위한 피부 길잡이`라는 메시지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는 착한 성분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이 립 케어 제품 `솔리드인 세라마이드 립 에센스`를 출시했다.

`솔리드인 세라마이드 립 에센스`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가 된 요즘, 습함과 건조함의 반복으로 더욱 자극받는 입술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토리든은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이후 마스크 존의 중심이자 얼굴에서 가장 얇고 건조한 부위인 입술이 건조함과 마찰로 더욱 자극받고 있는 일상의 불편함으로부터 제품 개발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토리든은 `솔리드인 립 에센스`를 개발하며 다음과 같은 기준을 세웠다. ▲오랫동안 편안한 촉촉함을 주는가 ▲끈적임이 적은가 ▲순한 각질 케어가 가능한가 ▲휴대성이 용이한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가 등 토리든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변화한 일상 속에서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먼저 발견하고, `솔리드인 립 에센스`를 솔루션으로 제안하였다.

5D-복합 세라마이드를 주성분으로 한 `솔리드인` 라인의 두번째 제품 `솔리드인 세라마이드 립 에센스`는 토리든의 독자적 원료 배합비율인 티-퍼센트™ 세라마이드 콤플렉스를 적용하였고, 진하고 강력한 보습을 위해 유기농 호호바 호일 5%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3가지 유기농 오일(마카다미아씨, 올리브, 바오밥나무씨)을 함유하였다. 그리고 제주산 톳 추출물과 석류 발효 식초 성분으로 부드러운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립 케어 제품 특유의 끈적임은 줄이고 편안한 각질제거와 보습력을 강화한 것이 `솔리드인 립 에센스`의 강점이라고 토리든은 밝혔다.

토리든 관계자는 "예전엔 불편하던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되어 살아가는 요즘, 고객님들께서 조금이나마 편하게 웃으실 수 있도록 토리든과 `솔리드인 립 에센스`가 역할을 다하겠다"며 "건조함과 답답함 속에서도 편하게 활짝 웃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리든 공식몰에서는 `솔리드인 세라마이드 립 에센스` 런칭과 동시에 한정판 키링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키링 증정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토리든 공식 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