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이 지난 2019년 첫 런칭 이후 연속 매진을 달성하며 화제로 떠올랐다.

대한민국 대표 쇼호스트 유난희가 선택한 제품, 더미코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이 고객들의 끊임 없는 앵콜 요청과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월 28일(일) 오후 8시 30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 <유난희 쇼>에 출격한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인체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세포 단백질이자 치료용 성장인자인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해당 성분은 손상된 피부 세포의 복원 및 성장에 도움을 주며 완전한 생물학적 활성을 지닌 치료용 성장인자로서 이미 SCI급 논문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

본래 FGF7은 높은 비용과 고난도의 제조 기술을 필요로 해 연간 단 1.8g만 생산 가능한 진귀한 성분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인스코비의 바이오 관련 자회사에서 FGF7 성분에 대한 대량 생산 기술과 상처치유 관련 특허를 획득하고 ICID 화장품 성분 등재에 성공하면서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피부 구성 요소의 증식을 돕고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여주는 FGF 성분과 더불어 보톨리늄, 풀러린,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성분으로 완성됐다. 각 재료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하며 풍부한 보습과 영양으로 외부 자극에 강력하게 대응하는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무엇보다 벤조페논 3종,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 건강에 유해한 영향을 줄 수 있는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즉시 녹아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며 매끈한 질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지녀 모닝케어는 물론, 나이트케어 제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볼 부위 리프팅 개선 ▲입가 부위 리프팅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입증했다. 이어 ▲피부 광채 개선 ▲안티에이징 및 주름 개선 ▲피부 속 조밀도 개선 등 피부의 건강한 안티에이징 실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한편, 더미코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홈쇼핑 황금 시간대인 2월 28일(일) 오후 8시 30분부터 9시 35분까지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