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환급 누적액 16억 5천만원 돌파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업계 최대 규모인 환급 누적액 16억 5천만원을 돌파해 주목받고 있다.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합격 시 수강료 및 제세공과금 제외없이 전액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공인중개사 100% 환급반 패키지를 운영한 결과 무려 16억 5천 만원이라는 환급 누적액을 달성했다. 이곳 공식 홈페이지에서 환급 혜택을 받은 수험생들의 후기도 공개하고 있어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열정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에 준비한 공인중개사 환급반은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평생 300% 환급반 ▲2021 300% 환급반으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에 따라 수강기간과 환급 혜택이 달라 자신의 학습 여건에 맞게 수강 신청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과 `평생 300% 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 30인의 최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 중 `평생 300% 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100% 환급 혜택과 더불어 제32회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 및 민법 미션을 달성한 수험생에게 제공하는 수강료 3배의 환급 혜택도 더했다.

`2021 300% 환급반`은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최신 공인중개사인강을 마음껏 수강할 수 있으며,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 시 결제한 수강료의 100%를 전액 환급해준다.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과 함께 민법 시험에서 85점 이상을 획득한 수험생들에게 300% 환급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환급반을 수강 신청한 수험생들에게 정규강의에 필요한 교재 16권과 소진 시까지 합격 필독 3종 세트(용어해설집 등)를 특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라인 모의고사 8회, 모바일 및 MP3 수강 등 다양한 혜택들까지 빠짐없이 지원하고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업계 최다 누적 환급액을 달성한 것은 그만큼 자사의 환급반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이 많다는 의미"라며 "올해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자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환급반을 통해 공부한다면 합격의 꿈을 충분히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