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골프존, 27일 ‘LG U+ x 한중 골프존 스킨스 챌린지’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골프존, 27일 ‘LG U+ x 한중 골프존 스킨스 챌린지’ 개최
    골프존(각자 대표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27일 오후 3시에 한-중 네트워크 스크린골프 대회인 ‘LG U+ x 한중 골프존 스킨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골프존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세계 최초로 진행되는 한-중 네트워크 매치로, 실력은 물론 한국과 중국에서 모두 내로라 하는 미녀 골퍼들이 출전해 양보없는 한 판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우선 KLPGA에서 미녀골퍼 선풍을 일으킨 유현주(27·골든블루)와 안소현(26·삼일제약)이 우리나라를 대표해 출전한다.

    이에 맞서는 중국에선 중국 국적 선수 최초로 KLPGA를 경험한 수이샹(22)이 출전한다. 중국 국가대표 경험은 물론 CLPGA에서는 준우승 1회, 3위 2회를 기록하는 등 수려한 외모만큼 탄탄한 실력을 갖춘 골퍼다. 중국에서 함께 출전하는 장웨이웨이(24) 역시 중국 국가대표 출신으로 CLPGA에서 우승 2회, 준우승 3회, 톱10 7회라는 우수한 성적을 냈다.

    이번 대회는 한국의 서울 골프존 타워 미디어스튜디오와 중국 북경 골프존파크 1호점을 골프존의 우수한 스크린골프 시스템과 온라인 네트워크 기술력을 통해 실시간으로 연결해 진행한다. 상금 3만달러가 걸려있는 이번 대회는 총 2라운드 36홀 스킨스 플레이로 진행되며, 획득한 스킨만큼 선수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경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치러질 예정이며, 27일 대회 당일 골프존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N골프, 그리고 LG U+APP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김원규기자 wk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