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F 보리보리, 처음교육 세이차트 신상품 인스타그램 라이브 특가 방송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9일 오전 11시부터 보리보리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처음교육 신상품 ‘세이차트병풍 하뚱세이하우스 리뉴얼 16종’ 51% 단독 최저가 할인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 개최, 적립금 증정
    LF 보리보리, 처음교육 세이차트 신상품 인스타그램 라이브 특가 방송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홈스쿨 전문 브랜드 처음교육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보리보리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약 60분간 보리보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교육의 신상품 ‘세이차트병풍 하뚱세이하우스 리뉴얼 16종’을 51% 할인한 단독 최저가 5만 9천 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세이차트병풍 하뚱세이하우스에 레인보우 세이펜이 더해진 구성을 54% 할인해 2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은 무료배송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추첨 선정된 100명은 ‘하뚱 달력’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세이차트는 숫자, 영어, 탈것 등이 그려진 학습 벽보에 스마트펜인 세이펜이 호환되도록 한 유아 놀이학습교구다. 놀이를 통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접이식 디자인으로 아이만을 위한 독립된 공간을 만들어주기도 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세이차트는 기존 제품에서 내용을 대폭 강화한 리뉴얼 최신판으로 바닷속 동물, 구구단, 국기, 한자, 색깔 등 새로운 포스터가 추가됐다.

    보리보리는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방송 중 진행되는 세이차트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 중 6명을 선정해 1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댓글로 가장 활발한 소통을 보이는 시청자 중 5명을 추첨해 1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태그 기능을 활용해 방송에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3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보리보리는 19일과 20일 양일간 라이브 방송과 동일한 상품으로 온라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기간 내 ‘구매왕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라이브 상품 구매 1~3위를 선정, 각 10만 원, 5만 원, 3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보리보리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늘어난 집콕 육아와 홈스쿨링 수요에 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정 내 원활한 교육과 생활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의 기획전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IBK기업은행, 한국기후환경원과 글로벌 탄소시장 대응 및 금융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4일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한국기후환경원과 ‘글로벌 탄소시장 대응 및 탄소금융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글로벌 기후 규제 강화에 따른 전문 역량을 강화하고 탄소배출권 거래 등 신사업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탄소시장 대응을 위한 기술지도, 정책 및 제도 자문, 정보 교류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기업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난 9월 탄소시장 공동 대응을 위해 자회사와 구성한 IBK금융그룹 탄소금융협의체의 전문적 기반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급변하는 글로벌 탄소시장 대응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문기관과 협력을 확대해 탄소금융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한편 기업은행은 2024년 3월 세계은행(World Bank)과 아시아 탄소시장 신사업을 위한 업무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 국제기구와 협력해 글로벌 탄소금융 네트워크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2. 2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근로자 가족에게 치료비 지원

      IBK기업은행은 희귀난치성 질환, 중증질환, 노인성 치매를 앓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가족 344명에게 치료비 11억원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올해 치료비부터는 노인성 치매로 투병 중인 부모를 돌보는 근로자의 간병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치료비 지원을 받게 된 김효연(49세, 가명)씨는 “치매 진단을 받은 어머니를 모시며 간병비와 생계비 부담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이번 치료비 지원이 큰 위로가 됐다”며 눈시울을 붉혔다.박성훈(51세, 가명)씨는 “갑작스런 배우자의 암투병으로 경제적 부담이 컸는데 기업은행의 지원 덕분에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김성태 은행장은 “이번 치료비 전달이 투병 생활로 힘들고 지친 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근로자와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기업은행은 중소기업 근로자의 복지향상을 위해 희귀난치성 질환자, 중증질환자 등 4,700여명에게 치료비 197억원을 지원하고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14,700여명에게 장학금 268억원을 후원하는 등 지금까지 약 1,000억원의 재원을 출연했다.

    3. 3

      IBK기업은행, 정책서민금융 성실상환자를 위한 ‘i-ONE 징검다리론’ 출시

      IBK기업은행은 오는 24일 정책서민금융대출을 성실히 상환한 고객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은행권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상품 ‘i-ONE 징검다리론’을 출시한다.‘i-ONE 징검다리론’은 새희망홀씨, 햇살론 등 정책서민금융대출을 성실히 상환한 고객이 자금 지원의 공백 없이 은행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대면방식의 기존 징검다리론을 비대면 중심으로 개편한 상품으로 은행권 최초 출시됐다.대출 대상은 정책서민금융대출 이용 고객 가운데 최근 3년 이내 대출을 전액 상환했거나 2년 이상 성실히 상환 중인 근로소득자 또는 사업소득자다.해당 상품은 최대 3천만원 한도 내에서 금리 연 9.0% 이내, 대출기간 최대 5년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제공되며 중도상환해약금은 전액 면제해 고객의 금융 부담을 낮췄다.특히 고객이 서민금융진흥원 앱(서민금융 잇다)을 통해 징검다리론 연계 지원을 신청하면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기업은행에서 실시간으로 대출 심사와 실행이 가능하도록 절차를 간소화해 비대면 금융 이용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김성태 은행장은 “이번 상품이 정책서민금융 성실상환자의 재기와 성장 기반 마련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책은행으로서 상생·포용금융을 확대해 서민과 취약계층의 도약을 지속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