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호랭이 걸그룹’ 트라이비 켈리X송선, 걸스웨그 물씬 데뷔 프롤로그 필름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데뷔에 앞서 멤버들의 개인 프롤로그 필름을 오픈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과 5일 0시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 멤버 켈리, 송선의 개인 프롤로그 필름을 각각 공개했다.
이번 프롤로그 필름은 트라이비 일곱 멤버 개개인의 압도적인 퍼포먼스 및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으로, 정식 데뷔에 앞서 탄탄한 실력을 어필하며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전망이다.
트라이비 개인 프롤로그 필름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켈리는 음악에 맞춰 파워풀하고 감각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고난도 안무 동작도 매끄럽게 소화한 켈리의 퍼포먼스는 국내외 네티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프롤로그 필름 두 번째 주자 송선은 매혹적인 섹시미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거침없이 펼쳐지는 과감한 퍼포먼스에 아름다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송선의 보컬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켈리와 송선의 걸스웨그 넘치는 프롤로그 필름을 공개한 트라이비는 다른 멤버들의 개인 프롤로그 필름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계획이다.
트라이비는 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로 구성된 7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실력은 물론, 다재다능한 끼와 우월한 비주얼, 개성 넘치는 매력을 겸비한 멤버들로 이뤄졌다. 데뷔 싱글 ‘TRI.BE Da Loca (트라이비 다 로카)’는 타이틀곡 `둠둠타 (DOOM DOOM TA)`와 수록곡 `Loca (로카)` 2개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그룹 EXID 멤버 엘리가 공동 작사·작곡을 맡았다.
트라이비는 데뷔 전까지 단체 및 개인 콘셉트 이미지, 프롤로그 필름, 음원 프리뷰, 리릭 티저 이미지, ‘둠둠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둠둠타’ 프롤로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2021년 가요계를 강타할 K-POP 유망주 트라이비의 데뷔 싱글 ‘TRI.BE Da Loca’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