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언택트 팬 미팅 성료
▲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기네스 월드 레코드 = 넷플릭스는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 메인 포스터가 가장 작은 잡지 광고로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초소형 포스터는 가로 1.712㎝, 세로 2.529㎝로 14일 발간된 미국 잡지 '버라이어티(Variety)' 64페이지에 실렸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리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는 유재석, 이승기, 박민영, 이광수 등이 출연한다.
▲ 배우 이신영,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주연 = 배우 이신영이 새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주연으로 낙점됐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는 인생의 푸른 봄을 살아가야 하지만 각박한 세상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20대들의 현실을 담았다.
이신영은 극 중 전 과목 A+를 자랑하는 수재이자 완벽주의자인 남수현을 연기한다.
상반기 방송 예정.
▲ 김재원, 'EBS SPACE FM' = 배우 김재원이 우주 프로젝트 EBS FM(104.5㎒) '이비에스 스페이스 에프엠(EBS SPACE FM)'에 출연한다.
이 방송은 태양계에서 공존하는 항성과 행성의 대표주자들을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형상화한 라디오 다큐멘터리식 드라마다.
오는 25일 오전 10시 방송.
▲ 수지, 언택트 팬 미팅 성료 =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지난 23일 언택트 팬 미팅 콘서트 '수지: 어 템포'(Suzy: A Tempo)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공연은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및 북미 지역에 독점 라이브로 진행됐으며 일본의 니코니코 라이브, 원더케이 오리지널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도 공개됐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수지는 이번 팬 미팅에서 앨범 수록곡부터 스페셜 퍼포먼스, 자작곡 등 지난 10년을 총망라한 무대를 선보였다.
'수지: 어 템포'는 카카오M의 뮤직 콘텐츠 제작국이 총 연출을 맡았으며 카카오TV 국내 독점 실시간 라이브 누적 조회수는 약 100만 회를 기록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