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tvN 예능 `윤스테이` 협찬
tvN 금요일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에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가 등장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윤스테이 3화에서 사용된 ‘스마트카라400’ 음식물처리기는 작년 6월에 론칭된 신제품으로 냄새·물기·벌레·세균 등의 비위생적인 원인과 불편함을 `버튼` 한 번으로 간단하게 제거해주는 특장점은 그대로 탑재한 가운데 음식물쓰레기의 악취를 제거해주는 에코필터의 수명은 대폭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어떤 주방에나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편의성 등이 크게 향상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가 등장한 윤스테이(연출 나영석, 김세희) 프로그램은 한옥에서 한국의 정취를 즐기는 한옥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코로나 19로 국가 간 이동이 어려운 요즘이지만, 업무상 발령이나 학업 등의 이유로 한국에 입국한지 1년 미만의 외국인들에게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한국의 정취를 느끼게 해준다는 취지로 제작돼 첫 방송부터 기대감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좋은 취지로 제작된 윤스테이에 스마트카라를 협찬하게 돼 기쁘다”며,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음식물쓰레기 처리만큼은 스트레스 없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했으면 좋겠다. 방송 후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문의가 오고 있는데, 이번 기회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더 많이 알리게 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윤스테이 방송에 노출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마트카라 400은 전국 대형 가전매장, 백화점, 스마트카라 공식홈페이지, 그 외 고객센터 전화 주문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스마트카라 400 구매 시 5% 할인 및 필터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