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Must Have] MYSTIC BEAUTY, ALEX STREETER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 머니=양정원 기자] 가장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 신비로운 주얼리. 뚜렷한 개성을 지닌 이들을 위한 알렉스스트리터 엔젤하트 컬렉션.
    알렉스스트리터 엔젤하트 컬렉션
    알렉스스트리터 엔젤하트 컬렉션
    EXCLUSIVE FEATURE
    알렉스스트리터는 주얼리를 매년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2017년 컬러는 엠버와 로열 레드, 그리고 시그니처 블랙이다. 해마다 정해진다는 특별함 때문에 색상별로 엔젤하트링을 모으는 컬렉터들도 즐비하다. 주얼리 옆 라인에 형상화된 산양의 얼굴은 펜타그램과 어우러져 강렬한 이미지를 극대화하며 반지 외에도 목걸이와 팔찌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해 신비로운 컬렉션을 완성한다.

    THE PENTAGRAM 브랜드를 대표하는 별 문양을 펜타그램이라 한다. 이 펜타그램이 들어간 반지는 총 4가지 형태, 엔젤하트링과 베이비엔젤하트링, 데빌하트링과 베이비데빌하트링이다. 특히 엔젤하트링은 영화 <엔젤하트>에서 주연 로버트 드니로를 위해 만든 반지가 시초가 돼 영화의 제목을 그대로 차용, 브랜드의 성공을 가져다준 모델이 됐다.

    사진 신채영|문의 알렉스스트리터 02-6082-8892

    ADVERTISEMENT

    1. 1

      수소 인프라 확장의 중심 기업이 되다

      [한경ESG] ESG 핫 종목 - 현대로템 현대로템은 전철과 기차 등 철도차량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업체다. 철도차량의 핵심 전장품을 독자 기술로 국산화해 국내시장은 물론 전 세계에 수출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철도차량을 생산하는 레일솔루션 부문뿐 아니라 K2 전차 등 디펜스(방산)솔루션 부문이 회사 성장 동력으로 떠오르며 주가를 견인하고 있다.증권업계에서는 수소 시대를 앞두고 회사가 수소 열차 시대를 적극 준비하고 있음에 주목하라고 조언한다. ESG 투자자라 할지라도 수소업체로 재평가받을 수 있는 현대로템을 투자 대상에서 제외하기 어려운 이유다. 철도와 방산의 두 바퀴가 번갈아 굴러가면서 회사를 성장시켜온 그동안의 역사가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방산으로 실적 안정성 확보자산운용사(투신)들은 2022년 4분기 들어 현대로템을 1000억원 가까이 순매수했다. 자산운용사들이 경기침체 우려로 주식 비중을 낮추는 가운데서도 알짜 기업은 사모았다는 평가다. 방산이 주가 매수의 이유였다. K2 전차는 현대로템 디펜스솔루션 부문의 주요 제품이다. K2 전차는 현재 대한민국 육군의 주력 전차로 ‘흑표’라 불린다. 스펙상으로 세계 최정상급 전차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수심 4m까지 도하 가능하며, 비포장도로에서도 시속 50km로 이동할 수 있다. 울퉁불퉁한 지형을 이동하면서도 표적을 자동으로 조준하고 명중시킬 수 있는 최신 전차다. 영국의 챌린저2, 미국의 M1A2 에이브람스, 이스라엘의 메르카바, 독일 레오파르트 2A7+ 등이 경쟁 모델로 꼽힌다.최근 유럽을 중심으로 K2 전차 수주가 줄을 잇고 있다. 2022년 12월 6일에는 폴란드에 K2 전차 초도 물량 10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