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헤어 브랜드 보다나 모델·안정환-황선홍, '안다행' 출연
TBS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 돌파

▲ 윤진서,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윤진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방송소식] 윤진서,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윤진서는 2001년 영화 '버스, 정류장'을 통해 데뷔했으며 드라마 '파리의 연인', '냄새를 보는 소녀' 등에 출연했다.

빅픽처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지훈 등이 소속돼있다.

▲ 문가영, 헤어 브랜드 보다나 모델 = 배우 문가영이 헤어 브랜드 보다나의 모델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윤진서,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보다나 측은 "문가영이 지닌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문가영은 현재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 중이다.

▲안정환-황선홍, '안다행' 출연 = 2002 월드컵 신화의 주역 안정환과 황선홍이 MBC TV 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윤진서,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 자연인을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안정환과 황선홍이 출연한 방송은 오는 25일 월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 TBS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 돌파 = 미디어재단 TBS 유튜브 채널 '시민의 방송 TBS' 구독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방송소식] 윤진서,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TBS 이강택 대표는 "유튜브 구독자 100만 달성을 계기로 유튜브로 무게 중심을 옮겨 콘텐츠 차별화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BS는 구독자 수가 95만명을 넘긴 지난해 100만명을 목표로 '#1합시다' 캠페인을 시작했으나 누리꾼들로부터 사전 선거운동으로 보인다는 비판이 일자 중단한 바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