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중국 사천 현지의 맛 '진마이랑 라황샹 탄탄면' 컵라면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제공= 진마이랑
    사진제공= 진마이랑
    중국의 공룡 식품기업, 세계 10대 라면회사로 알려진 진마이랑에서 중국 사천 현지의 맛을 담은 “라황샹 탄탄면”을 출시했다.

    GS25, 미니스톱, 이마트 등에서 먼저 선보인 진마이랑 라황샹 마라탕면은 지난 1년동안 100만개 판매 성과를 기록하며 한국인들이 중국 라면에 대한 인기가 어느정도 인지 보여주었고, 이에 힘입어 진마이랑 라황샹 탄탄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중국 음식을 즐겨 먹던 많은 사람들이 마라탕면에 이어 탄탄면 출시 소식에 각종 SNS에서 “빨리 먹어보고 싶다”, “탄탄면이 드디어 나오는구나”, “중국에서 먹던 맛과 똑같으면 이거만 먹을게요” 등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 진마이랑
    사진제공= 진마이랑
    기존 건면으로 나왔던 사천식 탄탄면이 유탕면으로 바뀌면서 더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중국 현지의 맛을 그대로 담은 사천 지역의 진짜 탄탄면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일반 컵라면보다 더욱 풍부한 양과 얼큰하고 깊은 국물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진마이랑의 국내 유통 회사인 디파이브 컴퍼니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중국식 마라와 탄탄면이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중국의 맛을 더 확실하게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마이랑 라황샹 탄탄면 역시 GS25편의점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스코케미칼, 유상증자로 1조3천억원 확보…이차전지소재 투자

      투자청약률 103%·목표액 초과 달성…양산능력 확대 주력 포스코케미칼이 유상증자로 1조원이 넘는 재원을 확보하며 이차전지소재 사업을 위한 투자 기반을 마련했다. 포스코케미칼은 지난 13∼14일 우리사주조합과 기존 주...

    2. 2

      "금강비경 추천해주세요"…옥천군 연말까지 발굴 예정

      충북 옥천군이 금강을 배경으로 한 비경 발굴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군은 산세와 물길을 잘 아는 문화관광해설사, 사진작가, 향토사연구회원의 협조를 받아 10월까지 금강 비경을 추천받을 계획이다. 군은 추천 장소를...

    3. 3

      삼성전자 "올해 CES TV 트렌드는 미니LED·스마트 기능·친환경"

      삼성전자는 올해 국제가전제품박람회 'CES 2021'(1.11∼14)의 TV 업계 트렌드로 미니 LED 등 화질 개선 기술, TV 스마트 기능 강화, 친환경 제품 확대 등 3가지를 꼽았다. 허태영 삼성전자 영상디스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