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오는 28일부터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속모델 김요한 포토카드 증정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이 전속모델 김요한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월)부터 포토카드 소진 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피자에땅 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김요한의 사진 20매가 들어 있는 폴라로이드 팩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특히, 이벤트로 증정되는 폴라로이드 팩 2종 안에는 구매 고객을 위한 깜짝 경품이 포함돼 있다. 깜짝 경품으로는 △김요한 팬 사인회 입장권(5장) △피자 교환권(100장) △사이드 메뉴 교환권(100장) 등이 포함돼 있다.

팬 사인회 입장권은 당첨자와 동반 1인이 참석 가능하며, 사인회 미개최 시에는 싸인 CD 등으로 대체될 수 있다. 피자 교환권은 피자에땅 국내 전 가맹점 방문 시 사용 가능(현금과 교환 불가)하며, 사이드 교환권은 피자에땅 국내 전 가맹점에서 10,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현금과 교환 불가)하다. 김요한 포토카드가 들어 있는 폴라로이드 팩은 각 가맹점당 100세트씩 입고된다.

관계자는 "이번 포토카드 이벤트는 모델 김요한의 지면 촬영 광고 미공개 이미지들로 구성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새로운 전속모델인 김요한을 좋아해 주시는 고객의 지친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에땅은 최근 신세개피자와 신세개피자2에 이은 신메뉴 `신세개2021`을 출시했다. 샐러드 라인과 해산물 라인, 소시지 라인으로 구성된 신세개2021은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